SKT 브랜드 캠페인, 정우 무전여행 영상 조회수 800만 돌파
상태바
SKT 브랜드 캠페인, 정우 무전여행 영상 조회수 800만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배우 정우가 해남을 출발해 31일간 전국을 여행하는 SK텔레콤 기업 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무전여행’이 시작됐다. 20일 여행 시작 이후 5일 만에 그의 여정을 지켜보는 누리꾼들의 영상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800만을 넘어섰으며, 댓글 및 좋아요 수는 20만 건을 돌파하며 앞으로의 여정에 기대를 더해가고 있다.

정우는 해남에서 출발 직후 우연히 만나게 된 무전여행자들과 팥양갱까지 나눠먹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예고하는 듯 했으나, 곧이어 이어진 히치하이킹의 거듭된 실패로 서러움을 토로하는 영상이 공개돼 앞으로의 예측 불허함을 몸소 보여주기도 했다. 뒤늦게 목포 수산시장 사장님의 도움으로 활어위판장의 사무실 한 켠에서 첫날 밤을 보내게 된 정우는 ‘따뜻한 연결이 이어진다는 사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감상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기도 했다.

여행 2일 차에도 리얼 연결 스토리는 계속 됐다. ‘연결의 무전여행’ 사이트에 한 누리꾼이 ‘고구마 밭 일손을 구한다’는 댓글을 남겼고, 실제 정우와의 만남이 성사되며 땡볕에서 밭일을 하는 정우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고된 밭일을 마치고 고구마 밭 주인과 삼겹살을 구워 먹는 장면은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정우는 잠들기 전 이틀 간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영상 편지를 남기며 “나는 참 운이 좋은 것 같다”, “연결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연이어 남기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수 많은 연결과 의미 있는 보답의 시작을 연 SK텔레콤 기업 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무전여행’.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연결의 힘을 조금씩 증명해 나가고 있는 정우의 모습은 ‘연결의 힘’ 캠페인 사이트(www.skconnect.com)에서 매일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