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순수익 70% 가능한 소자본 기술 창업 아이템 ‘TNC 자동차외형복원’
상태바
매출 순수익 70% 가능한 소자본 기술 창업 아이템 ‘TNC 자동차외형복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최근 사상 최대의 청년 실업률을 기록하고, 정년 퇴직자들이 늘어나면서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계획하고 있지만 성공 창업의 길은 쉽지 않아 보인다.

한 조사기관에 의하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부푼 꿈을 안고 창업을 시작하지만 정작 신규 창업자 10명 중 9명은 1년 내 사업을 그만 둔다는 집계가 나올 정도로 최근 창업 시장은 굉장히 치열하고 과포화된 상태다.

그런데 최근 치열한 창업 시장 속에서 불필요한 지출은 최소화하면서도 높은 매출과 함께 '매출 순수익 70%'라는 독보적인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는 유망 창업 아이템이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소자본 기술 창업 아이템 ‘TNC 자동차외형복원’이 그 주인공이다. 

이 곳은 누구나 쉽게 차릴 수 있는 흔한 음식점 창업 및 외식 프랜차이즈들과는 달리 비밀리에 전수되는 명품 기술로 높은 진입장벽을 구축한 뒤, 꾸준하게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자동차 마니아들이 늘어나는 요즘에 유망 사업 아이템으로 남성 창업자들에게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음식점 창업? 평생 혼자할 수 있는 명품 기술 1주일만에 전수
음식점 및 외식 프랜차이즈의 경우,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해 최근에도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그만큼 더욱 치열한 경쟁이 요구된다. 하지만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TNC 자동차외형복원'의 경우, 명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무나 할 수 없도록 진입장벽을 쌓은 후, 인건비 등 불필요한 비용 없이 평생 혼자서도 사업이 가능해 청년 창업, 기술 창업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평소 기술 창업은 복잡하고 까다로워 접근이 어려웠던 반면 TNC 외형복원은 단 1주일만에 명품 기술 전수가 가능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기술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보다 쉽게 기술 창업이 가능하도록 길을 열어 주고 있다.

3천만원대 최저 창업 비용으로 평균 매출 3천만원 가능한 ‘TNC 외형복원’
사실 유망 프랜차이즈 중 2천~3천만원으로 할 수 있는 업종은 그리 많지 않다. 소규모 음식점을 내더라도 최소 5천~6천만원이고 평균 8천~1억원 이상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하지만 ‘TNC 자동차외형복원’은 명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3천만원대’라는 거품을 뺀 최저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그리고, 매장 개설 이후에는 TNC가 전수한 명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혼자서도 월 3천만원 이상의 높은 매출 달성이 가능해 1인 창업으로 고수익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실제 ‘TNC 외형복원’의 가맹점 용인 수지점 역시, 창업 후 단 3개월 만에 월 매출 4천만원을 기록하면서 소자본 투자로 고수익이 가능한 유망 창업 아이템임을 검증시켰다.

독보적인 수익성 ‘매출 순수익 70%’ 제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TNC
한 시장조사에 따르면 프랜차이즈들의 평균 수익성은 20~30%라고 한다. 하지만 ‘TNC 자동차외형복원’은 ‘매출 순수익 70%’라는 독보적인 수익률을 제시하며 타 프랜차이즈는 물론 다른 산업군까지 포함해도 따라할 수 없는 파격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는 최근 음식점 및 술집 등 흔한 창업 아이템에 지친 사업가들에게 빠른 입소문을 타고 번졌고, 그 결과 최근 TNC에는 하루 20~30건의 창업 문의가 이어질 만큼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유망 창업 아이템 ‘TNC 자동차외형복원’은 현재 ‘가맹점 상권 보호 정책’을 구축하며 각 지역당 단 1개의 가맹점 개설만을 내어 주고 있다. 

관계자는 “안정적인 기술력과 함께 소자본 투자 비용으로 높은 수익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는 예비 창업자가 있다면, 파격적인 수익 시스템을 구축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자본 기술 창업 아이템 TNC 자동차외형복원을 통해 올바른 창업 상담을 받아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TNC 본사 고객센터(031-526-1077)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