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굿게임쇼 코리아 2015’ 참가
상태바
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굿게임쇼 코리아 2015’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 행사인 ‘굿게임쇼 코리아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디앱스게임즈는 ‘굿게임쇼’에 10부스 규모의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게임 행사라는 ‘굿게임쇼’의 취지에 맞춰 부스를 게임 캐릭터 중심의 포토존 형태로 구성했다.

디앱스게임즈 부스에서는 상반기 출시를 앞둔 신작 RPG ‘팔라독 사가’를 비롯하여, 삼국지 소재의 전략 SNG ‘나를 따르라 포 카카오’, 동물 농장 컨셉의 전략 타이쿤 ‘팜프렌지 포 카카오’, 왕좌를 노리는 적들에 맞서기 위해 강력한 부대를 구축하는 캐주얼 전략 게임 ‘로열로더 포 카카오’ 등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4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앱스게임즈는 수출 상담회에 참가해 해외 주요 바이어들과 글로벌 진출에 대한 활로를 모색하는 한편, 국내 중소 개발사와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상반기 최대 게임쇼인 ‘굿게임쇼’에서 자사의 대표 타이틀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바일 게임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컨텐츠임을 알리는 한편, 국내외 게임사들과의 네트워크도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