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데이타서비스, 오피스 365용 그룹웨어 무료 제공
상태바
삼정데이타서비스, 오피스 365용 그룹웨어 무료 제공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5.2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3주년 기념 이벤트 … 신규 가입자 대상 무료 제공

삼정데이타서비스(대표 오충용 www.sds.co.kr)는 창립 23주년을 맞이해 오피스 365용그룹웨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피스 365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삼정데이타서비스가 제공하는 오피스 365 그룹웨어의 특징은 MS 오피스 제품군과 완벽하게 호환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현재 업무 환경에 변화 없이 빠르게 적용해 신속한 의사 결정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사업자(Microsoft Cloud Solution Provider)와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 공급사업자(Microsoft Cloud OS Network Partner)로 선정된 삼정데이타서비스는 지난 5년간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해 오면서 TPC메카트로닉스, 파타고니아코리아, 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SPC) 등 약 100여개 이상의 산업별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해당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삼정데이타서비스 기업 솔루션 사업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피스 365를 신청하면 한국형 게시판, 전자결재, 근태관리, 계층형 조직도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며 “이는 클라우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웹에서 앱까지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지원하여 리얼타임 업무통합 및 스피드 경영을 가능하게 함은 물론 산업별 업무 환경에 따른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