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에스티, ‘제니스ECM 3.0’·‘제니스*써처블PDF 2.0’ GS인증 획득
상태바
제니스에스티, ‘제니스ECM 3.0’·‘제니스*써처블PDF 2.0’ GS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2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퍼리스(Paperless) 솔루션 전문기업 제니스에스티(대표 명유진 www.zenithst.com)는 통합콘텐츠관리시스템인 ‘제니스ECM(zenithECM) 3.0’과 문자인식 및 문서변환 솔루션인 ‘제니스*써처블PDF(Zenith*SearchablePDF) 2.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으로 부터 GS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GS인증을 획득한 ‘제니스ECM 3.0’은 기업의 중요한 디지털 자산인 오피스문서, 도면,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의 라이프사이클을 중앙 집중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HTML5 기반 UI와 완벽히 독립된 멀티테넌트(multi-tenant) 구성으로 기업 직접 설치(on-premise)와 클라우드를 모두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 ECM 플랫폼이다.

‘제니스*써처블PDF 2.0’은 스캔 문서의 내용 전체를 OCR하고 내용 검색이 가능한 PDF로 변환해 주는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기존 스캔문서들을 활용하고 검색하는 경우 파일명 등 일부 정보만을 검색할 수 있었던것에 비해 스캔 문서도 본문 내용을 자동으로 검색해 문서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문서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제니스에스티 명유진 대표는 “클라우드컴퓨팅발전법 제정에 따라 공공기관 대상의 전자문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과 중소기업의 전자문서 관리 이슈에 대응하기 위해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