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가 되고싶어 포 카카오’ 출시 30일 기념 이벤트
상태바
‘소환사가 되고싶어 포 카카오’ 출시 30일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포 카카오’ 정식 출시 한 달을 기념해 ‘소환사님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감사 이벤트 1탄으로 기존의 접속 선물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다.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 SP(스테미너 포인트)를 지정된 시간 마다 100개씩 증정하고, 마지막 시간인 오후 9시에는 인기 아이템이 무작위로 나오는 이벤트 상자까지 함께 제공한다.

‘소환사님 감사합니다 2탄’으로 6월 4일까지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보이는 이미지에서 숨은 그림을 찾고, 정답을 쿠폰란에 입력하면 이벤트 상자를 지급한다. 숨은 그림 이미지는 이틀마다 교체된다.

감사 이벤트 3탄 ‘소환사가 되고싶어를 그려줘’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카페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과 관련된 그림, 공예 등 다양한 팬아트를 만든 이용자에게 엄중한 심사를 거쳐 금, 은, 동상 등을 수여하고, 먹거리 기프티콘과 하르콘(게임머니)을 증정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를 그려줘’ 이벤트는 15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게임영상 녹화 애플리케이션 게임캐스트(GameCast)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시킨 게임이다. 2D그래픽으로 표현된 800여 종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수준급의 화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으로 지난 4월 21일 정식 출시 이후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