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_맛집 서울에 소문난 쭈꾸미, 한번먹으면 또생각나는곳!
상태바
신림_맛집 서울에 소문난 쭈꾸미, 한번먹으면 또생각나는곳!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주꾸미는 DHA 등의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효과적이며, 저칼로리(100g당 47㎉)여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쭈꾸미 효능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꾸미는 봄에 꼭 맛봐야 하는 음식으로 꼽힐만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대표메뉴다.

먹거리로 유명한 신림은 각종 음식점들이 즐비하고 각종 브랜드 매장이 들어서 있고 교통편이 잘 발달돼 있어 영화, 쇼핑까지 장거리 이동 없이 한번에 해결돼 데이트코스로도 자주 선택 받을 정도다.

신림에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신림맛집이 많은데 그 중 신림역 6번 출구 앞에 위치한 신쭈꾸미는 다른 집과 달리 매운 쭈꾸미와 치즈가 같이 나오는 치즈 신쭈꾸미로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신림 맛집 신쭈꾸미의 대표 메뉴는 치즈 신쭈꾸미와 뼈감자탕이 유명하다. 특히 치즈 신쭈꾸미는 매운맛과 보통맛을 고를 수 있어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분들도 먹을 수 있도록 돼 있다.

특히 쭈꾸미를 다 먹고 볶음밥을 시키면 양념과 들기름에 밥과 날치알을 볶고 치즈까지 넣어 먹으면 고소한 들기름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까지 느낄 수 있다.

신쭈꾸미는 가격도 저렴하고 24시간 영업에 주차가 1시간 무료며, 좌석도 80석이 준비돼 있다. 문의는 전화(02-888-3839)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