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고고패밀리’, 근교 나들이부터 맛집 탐방까지 “유용하네”
상태바
어플 ‘고고패밀리’, 근교 나들이부터 맛집 탐방까지 “유용하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5.2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안에서만 보내기엔 아까운 봄 날씨에 황금 연휴까지 겹치며 5월 마지막 연휴에 떠나는 근교 나들이 계획이 한창이다. 바쁜 일상에 멀리 떠나지는 못하더라도 연휴를 틈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근교나들이를 떠나는 것이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한적하면서도 당일코스가 가능한 근교나들이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번 연휴 근교나들이 계획에 도움이 될 가족나들이 추천 어플 ‘고고패밀리’를 이용해보자. 집 앞 산책로부터 놀이공원, 캠핑장, 진행 중인 공연 그리고 숨어있는 관광지까지 위치를 기반으로 정보를 제공하여 근교나들이 계획에 최적화한 어플이다.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에 해당하는 다양한 정보를 정확한 이동시간과 함께 보여주기 때문에 이동 중에도 실시간 검색으로 계획을 세우고 수정할 수 있어 아직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에게도 유용하다.

자녀를 둔 부모라면 ‘고고패밀리’가 제공하는 개인맞춤형 정보서비스도 이용해보자. 내 아이의 성별과 나이를 입력해 맞춤형 정보를 받아 볼 수 있고 아이에게 유익한 근교나들이를 계획할 수 있다.

각 장소별로 운영시간, 주차시설과 발렛, 유모차 대여 가능 유무, 수유실 등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필수적인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좀 더 완벽한 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또한 함께 보여지는 블로그 리뷰 서비스는 추가적인 검색 없이 후기를 한번에 확인하도록 돕는다. 블로거 들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하며 근거리 외식 장소를 선택할 수 있어 나들이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한편 ‘고고패밀리’는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