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닉에이, 남성용 상쾌한 저자극 클렌저 ‘파인워시’ 출시
상태바
토닉에이, 남성용 상쾌한 저자극 클렌저 ‘파인워시’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정보] 토닉에이(Tonic.a 대표 박창빈)는 남성을 위한 저자극 클렌저 ‘파인워시’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파인워시’ 클렌저는 순한 자연에서 유래된 코코베타인 성분으로 자극 없이 깔끔하게 세안이 가능하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8無첨가(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탤크, 향료, 알코올)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천연성분인 알란토인과 비타민믹스(B. C. E)가 세안 시 피부진정과 부드러움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남자를 위한 클렌저로 아침 면도 전에 상큼한 오렌지 향과 함께 자극 없이 부드러운 세안은 활력을 부여해준다.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회색과 검정 컬러와 디자인으로 클렌저 용기에 남성의 느낌을 더했다.

토닉에이는 굿네이버스를 통한 ‘생명을 지키는 깨끗한 물 식수위생지원사업’ 프로젝트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토닉에이 관계자는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 당 일부의 금액을 굿네이버스의 ‘생명을 지키는 물 식수위생지원사업’ 프로젝트에 기부하고 있다”며 “멋진 남자를 위한 제품을 사용하면 아프리카 어린 생명을 살리는 ‘물’ 공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재 토닉에이 쇼핑몰에서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멀티파인젤 올인원 남성화장품과 파인워시 클렌저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토닉에이 파인워시 클렌저는 남성화장품 온라인 쇼핑몰(www.tonic-a.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게시판을 통해 무료샘플 배송신청도 가능하다.(전화: 02-6227-67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