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Q9+ 출시 기념 롯데아이몰 론칭 행사 진행
상태바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Q9+ 출시 기념 롯데아이몰 론칭 행사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 유익수)는 듀얼에어펌프로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하는 자사 전신 안마의자인 ‘Q9’에 안마밸런스기능을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신제품 ‘Q9+’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휴테크는 기존 제품라인(델 피오레, 피오레, 휴젯, Q9, S7)에 ‘Q9+' 안마의자 제품을 추가해 듀얼펌프가 제공하는 공기압 마사지와 강력한 지압 마사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품격이 다른 총 6개의 제품라인을 완성했다.

휴테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Q9+’은 강력한 종아리 마사지가 특징인 제품이다. 듀얼펌프를 장착해 2배의 압력으로 눌러주는 에어셀은 종아리와 발등 전체를 꽉 잡아주고, Q9+만의 회오리 롤러로 강력한 종아리 지압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종아리 뒷부분과 발뒷꿈치는 지압 돌기로 눌러주어 구석구석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발바닥 롤러를 통해 시원한 발바닥 마사지로 마무리 할 수 있다.

아울러 휴테크는 다양한 기능을 접목시킨 ‘Q9+’ 안마의자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이틀간 롯데아이몰에서 론칭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아이몰에서 휴테크 Q9+ 안마의자를 구매 시 최대 10% 캐시백 이벤트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H5, T7, J7+, 휴젯, 멀티 발마사지기, 바디세븐 플러스, 매직홀스 등 휴테크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하는 휴테크 특별가 기획전은 모바일과 PC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할인된 가격뿐만 아니라 롯데아이몰 적립금까지 가져갈 수 있어 고객센터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는 서울(대치, 의정부, 구로, 가산, 노원), 경기(일산, 광주, 분당, 부천, 수원), 대전, 대구, 부산, 전주, 광주 등 15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며 “전국 물류서비스와 A/S망을 구축하고 있는 휴테크는 고객친화형 기업을 목표로 삼고 안마의자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휴테크 롯데아이몰 런칭 행사 안내 및 휴테크 신제품 ‘Q9+'에 대한 문의는 전화(070-7455-985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