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속 주먹밥’ 총판 창업, 예비 소자본창업자들 마음 뺏은 성공창업
상태바
‘어묵속 주먹밥’ 총판 창업, 예비 소자본창업자들 마음 뺏은 성공창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다양한 간편 식품이 인기를 끌며 그 수요와 판매량은 고공행진 중이다. 단지 간편하게 먹기 위한 고객의 니즈를 채우기 위해서 출시됐던 식품이 하나의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변환되고 있는 것인데 현대인들이 생활패턴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다. 1인 가구 증가와 웰빙 열풍을 통한 캠핑족 증가로 간편 식품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부터 소비자들은 퀄리티높은 즉석식품을 찾기 시작했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고려해 출시된 ‘어묵속 주먹밥’은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식품의약처 HACCP의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한 식품이다. 수제 어묵 속에 주먹밥이 들어있는 형태로 재료 맛을 살려주는 백금오븐에 구워 그 식감과 맛이 차별화돼 있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는 지역 총판점모집으로 창업의 형태를 띠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창업비용은 590만 원에 불가하여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시작할 수 있어 위험에 대한 부담이 적다. 또한 총판점 계약 후 본사창업지원본부 섭외팀이 사업지역내의 영업장소를 섭외해주기 때문에 창업 초보자들도 순조로운 시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슈퍼, 마트, 편의점, PC방, 분식점 찜질방 등 간편식품의 수요가 높은 곳에 공급되므로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며, 지역독점권을 보장해 창업 시 즉각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창업절차는 창업문의 및 상담, 총판점 계약, 영업장소 섭외, 잔금입금, 설치영업개시, 사후관리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본사의 적극적인 도움이 밑바탕되기 때문에 부업이나 투잡을 겨냥한 창업으로도 적합하다는 전문가의 평이 이어지고 있다.

본사의 철저한 지원과 상품자체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으로 비용대비 고수익의 창업으로 손꼽히고 있는 ‘수제 어묵속주먹밥’의 총판개설 창업문의는 웹사이트(emugsog.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 및 절차확인은 전화(02-2247-9383)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