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아이즈, 사업 확장 가속…서울 연남점/홍대점·제주점 신규 오픈
상태바
라디오아이즈, 사업 확장 가속…서울 연남점/홍대점·제주점 신규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질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앞세워 단기간에 국내외서 주목

[패션정보] 디자이너가 직접 운영하는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라디오아이즈’의 사업 확장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가속화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라디오아이즈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 아이웨어로 디자인과 제조, 유통, 판매 등의 아이웨어와 관련된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시장 트랜드를 즉각적으로 반영할 뿐 아니라 한국인의 얼굴에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양질의 아이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에서 큰 반향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라디오아이즈는 타 브랜드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카시나(Kasina)’와 젊은 수제화 브랜드 ‘로스트 가든(Lost Garden)’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각 브랜드의 장점은 극대화시키고 특유의 개성을 살린 아이웨어를 선보이며 많은 셀럽과 패션피플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라디오아이즈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음악과 관련된 모티브를 디자인에 반영한 ‘라디오아이즈(radioeyes)’를 비롯해 안경 분야 최초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를 2회 수상한의 황순찬 작가의 프리미엄 안경 라인 ‘얼굴에 선을 긋다(drawing on face)’, 이태리 감성을 품은 클래식한 느낌의 ‘안토니오 스트라디바리(Antonio Stradivari)’, 현재 이태리 크레모나에서 활동 중인 현악기 장인의 작품 세계를 반영한 ‘피에트로 리(Pietro Rhee)’ 등이 있다.

특유의 감성을 살린 다양한 라인업과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디오아이즈는 기존 서울 홍대본점과 가로수길점, 경리단길점, 대구 칠곡점에 이어 대구 동성로점과 울산점을 개점하였고, 5월 서울 연남점, 6월에는 홍대점(걷고싶은 거리)과 제주점도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라디오아이즈 최지영 이사는 “양질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짧은 기간에 국내외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고, 사업확장을 계속해 나갈 수 있게 됐다”며 “여름시즌을 겨냥한 선글라스 신규 모델들을 대거 추가하고, 신규 브랜드 피에트로리(Pietro Rhee)도 정식 런칭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라디오아이즈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제사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adioey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