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혼수가전 필수품 ‘전기렌지’, TOP 브랜드 체험·특가 행사 실시
상태바
신혼·혼수가전 필수품 ‘전기렌지’, TOP 브랜드 체험·특가 행사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신혼가전 및 혼수가전 필수 주방용품인 전기렌지가 급부상하고 있다. 하지만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작동 방식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누어지기에 자칫 잘 모르고 신혼가전 및 혼수가전으로 전기렌지를 구입할 경우 낭패를 볼 수가 있다. 

일반적으로 전기레인지는 발열체의 작동 방법에 따라 하이라이트, 인덕션, 하이브리드 등 크게 3가지 제품군이 있는데,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 매직쉐프 전기레인지다. 이 제품은 독일 SCHOTT의 2차 처리된 특수 강화 세라믹으로 제작돼 상판의 깨짐 및 그을림 현상을 보완하며, 완벽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독일 EGO의 인덕션 중 최고급형인 Uniqo 버전으로 동급 전력 대비 열 효율이 90%가 넘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매직쉐프 전기레인지를 포함해 에이치엔 가전은 신혼가전, 혼수가전 필수품으로 알려진 전기렌지의 합리적인 구입을 위해서,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名品 전기렌지 Top 브랜드 특별가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 브랜드는 월풀 전기레인지, 일렉트로룩스 전기레인지, 헬러 전기레인지, 쿠첸 전기레인지, 매직쉐프 전기레인지, 동양매직 전기렌지, 스타리온 전기레인지 등이다. 브랜드 별로 직접 작동 및 체험이 가능하고 원하는 브랜드의 전기렌지 구입 시 깜짝 놀랄만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기렌지 체험 및 한정 특가 행사의 취지는 名品 Top 브랜드 전기렌지를 한 자리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다. 특히 선택한 전기렌지의 배송 및 설치가 완료된 후에 잔금을 지불하는 완전 후불제 혜택을 제공해 신혼가전 및 혼수가전 구입을 원하는 신혼부부들도 명품 브랜드 전기렌지를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신혼가전 구입에 도움이 될 이번 전기레인지 TOP 브랜드 빅세일 행사에서는 라이카 프리미엄 1구 전기렌지를 40% 할인된 파격가에 판매할 예정이며, 모든 2구 전기렌지, 3구 전기렌지 구입 고객에게는 라이카 미니 오븐기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행사의 온라인 신청은 네이버 ‘혼수가전 혼수가구 대표카페(cafe.naver.com/weddingmentor1)에서 신청 가능하다. 문의는 에이치엔 가전 전화(02-2231-7799)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