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에 좋은 음식, 자연과건강 한방차 인기
상태바
고혈압에 좋은 음식, 자연과건강 한방차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좋은 물 한 잔은 보약이나 다름없다는 말이 있다.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운동도 중요하고 비타민 등을 잘 챙겨먹는 것도 좋지만 사람의 몸은 70% 정도가 물로 이뤄져 있는 만큼 적당량의 좋은 물을 잘 마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극단적으로 얘기하자면 음식은 오랫동안 먹지 않아도 버틸 수 있지만 물은 단 며칠만 마시지 못해도 바로 생명이 위독해진다. 이렇게 중요한 물, 요즘 들어선 웰빙 열풍이 불면서 유기농 식품에 이어 건강한 물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때문에 시중에는 탄산수, 생수, 건강차 등 다양한 종류의 물이 나와 있다. 하지만 매번 사먹기에는 가격이 부담되고 내 몸에 잘 맞는 것인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자연과건강에서 팔도누리 한방차는 내 몸에 맞는 물을 끓여 마실 수 있도록 좋은 약재와 농산물만을 선별해 건강별로 분류해놓은 제품이다.

고혈압에 좋은차, 콜레스테롤 낮추는차, 유방암에 좋은차, 고지혈증에 좋은차, 대장암에 좋은차, 감기에 좋은차, 당뇨에 좋은차, 혈액순환에 좋은차, 위암에 좋은 차, 간에 좋은차, 폐암에 좋은차, 혈압에 좋은차, 위염에 좋은차, 신장에 좋은차, 피로회복에 좋은차, 설사에 좋은차, 천식에 좋은차, 기관지에 좋은차 등으로 구분해 놓아 쉽게 건강이 좋지 않은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마른 약재 형태로 판매해 물에 끓여 식수로 마시는 한방약초세트와 기호에 따라 환이나 팩의 형태로도 구매해 마실 수 있게 돼 있다.

여성에게는 혈액순환과 관절에 좋은 홍화씨나 당귀 등이 인기고 남성에게는 원기회복에 좋은 오미자, 구기자, 산수유 등이 인기가 많다. 한방차를 계속해서 마시는 것보다는 2~3개월 정도 복용 후 한 두달 끊어준 후에 다시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계속해서 마셔야 한다는 부담감 역시 줄어들어 편하게 건강을 신경 쓸 수 있다.

자연과건강 팔도누리 건강식품은 고혈압에 좋은 음식, 콜레스테롤 낮추는음식, 유방암에 좋은음식, 고지혈증에 좋은음식, 대장암에 좋은음식, 감기에 좋은음식, 당뇨에 좋은음식, 혈액순환에 좋은음식, 위암에 좋은 음식, 간에 좋은음식, 폐암에 좋은음식, 혈압에 좋은음식, 위염에 좋은음식, 신장에 좋은음식, 피로회복에 좋은음식, 설사에 좋은음식, 천식에 좋은음식, 기관지에 좋은음식 등으로 분류돼 있어 건강이 좋지 않은 신체 부위나 좋아지길 원하는 부위를 택해 상품을 고르면 쉽게 내 몸에 맞는 건강차를 알 수 있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