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3~24일, 단 2일간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 푸짐한 혜택과 선물이 팡팡
상태바
5/23~24일, 단 2일간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 푸짐한 혜택과 선물이 팡팡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구 지역에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푸짐한 혜택과 선물로 결혼예산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웨딩 관련 업체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바로 이번 주말(5/23~24일)에 대구웨딩협회와 LG전자가 함께 진행하는 대구LG웨딩박람회인데 대구 지역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 될 예정인만큼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의 참가가 예상되고 있다.

이번 주말 양 일간 진행 되는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는 꾸준한 관심을 받은 결혼박람회 중 하나로 손 꼽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다양한 웨딩 관련 업체가 참여하는 것은 물론 푸짐한 선물과 혜택이 예비신랑, 신부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LG전자가 함께함으로써 결혼식 준비를 하며 많은 부담을 느끼는 결혼 예산을 줄여줄 수 있는 혜택과 신혼살림 장만에 소모되는 예산 또한 줄여주는 혜택과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보니, 더 많은 관심과 참가가 이어지고 있다. 해가 거듭할 수록 예비신랑, 신부들의 관심과 참가가 늘어남에 따라 대구웨딩협회와 LG전자에서는 더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과 혜택을 준비하여 대구결혼박람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한국패션센터에서 대구지역 최대 규모로 진행 될 예정인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 또한 결혼 준비를 함에 있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여 진행 될 예정으로 ‘꽃보다 결혼’, ‘신혼가전 시리즈’, ‘럭키대박 이벤트’ 등이 진행 된다.

또한 웨딩박람회에 참가만 하여도 받을 수 있는 선물과 혜택뿐만 아니라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할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결혼식 준비를 끝냄과 동시에 부담스러운 결혼 예산을 줄이고, 즐거운 이벤트를 통해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1석 3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식뿐만 아니라 결혼식 직 후 떠나는 허니문 계약을 박람회 현장에서 진행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위한 특별한 혜택과 선물을 준비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LG전자 공식파트너사인 패밀리투어를 통해 허니문 계약을 진행할 시 고급캐리어, 수중카메라, 목베게, 비치모자, 환율우대쿠폰,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으며 60일 전 예약 시 커플당 20만원 할인 혜택과 30일전 예약 시 커플당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혜택은 오직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할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허니문 예산을 줄여보고자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선물을 만나볼 수 있는 대구LG웨딩박람회에는 수 많은 웨딩 관련 업체가 참가 할 예정인데, 웨딩홀 업체로는 라젠시, 수성아일랜드, 강북컨벤션, 아테네, 범어세인트호텔, 비앙코호텔, 더하우스웨딩, 전자관웨딩프라자, 경산컨벤션, 시지 W L 뉴대구호텔, 오월의정원(중구점, 수성점), 르네상스, nc하우스, 하늘의 정원, 아델, 그레이스, 파라다이스, 엑스코 등의 업체가 참가하여 웨딩홀 전문가의 1:1 상담은 물론 폐백음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웨딩샵, 스튜디오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참가하는 업체는  비니비치, 페레, S, 달빛스쿠너, 라리, 나다, 원규, 하늘, 유씨, J갤러리, MG, 거울과창, 어반, 그레이스, 이동진, 라망 대구, 더소울아트, 콜라, 온뜰에 피움, 김씨스토리, 피오나 등의 스튜디오 업체가 참가하고, 벨라킴, 석, 송죽, 스텔라, 엘리샤, 이송빈, 이승현, 코코, 마리스포사, 설렘, 아이린, 라망, 라스포사, 로젠, 빛그림, 플로라, 더원, 지니K, 최재훈, 이유정, 뷰 등의 웨딩샵 업체가 참가한다. 또한 조선명주, 혜봉주단, 도쿄앤펄, 루앤디, 쥬엘&더쥬엘, 가구 J&D, 패밀리투어, 포시즌, 하나로 투어, 해피스토리 등의 한복, 예물, 허니문, 가구, 네일아트 업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결혼식을 준비함에 있어 꼭 필요한 웨딩 관련 업체와의 1:1 전문가 상담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선물까지 받아 볼 수 있는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eddfair.co.kr) 또는 문의전화(053-257-8400)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