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 “소중한 날 위한 맞춤정장, 제대로 만드는 곳 선택해야”
상태바
HK테일러, “소중한 날 위한 맞춤정장, 제대로 만드는 곳 선택해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정보] 회사의 근무 복장으로 노타이, 캐주얼 수트, 쿨비즈 세미 정장 등 개성을 살리는 스타일 룩이 유행하면서 남성 정장을 예전에 비해 많이 입지는 않게 됐다.

하지만 결혼 예복이나 고급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정장을 입을 수밖에 없다. 특히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결혼 후 지출을 줄이고자 향후 3~5년 부부 동반 모임, 지인 행사, 가족 친척 행사에 입을 수 있는 고급 정장을 예비 신랑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최근에는 기성 브랜드의 일반 정장 보다는 맞춤양복을 선호하는 추세다. 하지만 맞춤 수트도 브랜드별로 실력과 퀄리티의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HKtailor) 관계자는 “맞춤정장 특성상 입어보지 못하고 구입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실력과 고객들의 후기, 더불어 만들어진 제품의 완성도와 디테일까지 꼼꼼히 비교해보고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HK테일러는 창업 이래 고객 100% 만족을 목표로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맞춤정장 마니아들의 독보적인 추천을 받는 곳이다. 수미주라 MTM, 수제 손바느질 비스포크 두 곳의 목동직영 제작소에서 70여분의 맞춤양복 명장들이 옷이 아닌 작품을 한 땀 한 땀 만들어 낸다. 무엇보다 비스포크의 경우 제작진 모두 소공동 출신의 수제 정장 명장들로 구성돼 실력과 노하우가 대한민국 최고라고 말할 만하다. 

HK테일러에서는 2015년 5월, 봄 웨딩 패키지, 비스포크 행사, 세퍼레이트 정장과 비스포크 프리미엄 맞춤셔츠, 굿이어웰트 핸드쏘운 100% 핸드메이드 수제 구두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영국의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과 이태리의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원단을 행사를 통해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정장 구매가 가능하다. 여름 시즌을 대비해 이태리 카바렌, 일본 미유키, 피아젠자, 배터맨 오거덴 등의 린넨, 시어서커(지짐이) 호메어, 실크 소재의 최고급 원단도 준비했다. 

또한 3000여종의 봄, 여름 세퍼레이트 상의 패브릭을 준비해 제일모직 위주의 맞춤 시장에 조용한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각 지점 네이버 카페 정회원 혜택인 이태리 원단 발레노, 토냐, 보니노, HK패브릭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 또한 진행 중이다.

HK테일러는 현재 목동본점과 강남 맞춤정장 전문점으로 손꼽히는 청담강남점을 비롯해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유성점, 대전2호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 아산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14개 지점에서 모든 행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HK테일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행사 및 맞춤정장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ktailor.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