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바이닥터드레, 헤드폰 15% 할인 ‘비츠 패밀리 세일’ 실시
상태바
비츠바이닥터드레, 헤드폰 15% 할인 ‘비츠 패밀리 세일’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의 대명사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비츠 헤드폰 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비츠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츠 패밀리 세일’ 행사 기간 동안 비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비츠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무역센터 2곳,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하이마트 등 전 매장에서 헤드폰 전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주요 할인 제품은 ‘뉴스튜디오’, ‘솔로 2.0’, ‘믹서’ 등 헤드폰 인기 제품을 비롯 최근 출시된 ‘스프링 콜렉션’과 같은 스페셜 에디션도 포함된다.

비츠 헤드폰 라인업 중 최고가인 ‘프로’의 경우 정가 58만원에서 8만7000원 할인된 49만3000원에 할인 구매 가능하다. 가장 인기가 많은 ‘솔로2’ 제품은 29만원에서 4만3500원 할인된 24만6500원에 판매된다.

비츠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CJ E&M은 “노세일 브랜드인 비츠 헤드폰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만큼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비츠는 전설적인 힙합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인 닥터드레(Dr. dre)와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산하 레이블이자 음반사인 인터스코프(Interscope)의 대표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함께 설립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다.미국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61% 이상을 차지하는 등 전세계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