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 아이템 ‘이누이트’ 우븐슈즈
상태바
여름 필수 아이템 ‘이누이트’ 우븐슈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정보] 최근 날씨를 보면 30도에 육박하는 더위가 금새 찾아올 기세다. 복잡한 도심을 떠나 야외로 캠핑이나 물놀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이에 자연스럽게 물놀이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물놀이에 빠지지 않는 쪼리나 샌들 같은 경우는 맨살이 노출돼 물집이 잡히거나 물놀이 도중 벗겨질 수 있는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아쿠아슈즈나 우븐슈즈가 유행이다. 편안한 착화감과 안전성을 우선으로 하여 남녀노소 상관없이 물놀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누이트 우븐슈즈는 신지 않은 듯한 130g의 가벼운 무게와 100% 수제 생산방식을 거친다. 물놀이뿐만 아니라 도심 및 아웃도어 등 장소와 복장에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한 만능 신발이다. 

기본색상, 화려한 색상 등 다양한 모델로 생산되어 소비자들이 폭넓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고가일 거라 생각하는데 제품 가격대는 3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다. 커플, 가족단위로 저렴하게 여름 운동화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추천하기 좋다. 

㈜스포츠커넥션의 이누이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벌써부터 올 여름을 대비해 우븐슈즈 구매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며 2015년 여름 시즌도 우븐슈즈의 인기는 여전할 것으로 판단해 소비자들에게 이누이트 우븐슈즈의 공급이 차질없이 충족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누이트는 현재 스포츠커넥션, 스니커굿샵, AK몰, GS샵, 롯데몰, SSG닷컴, 이마트몰, 홈앤쇼핑, 풋스케이프, 가방팝, 팝슈즈, 플레이어, 위즈위드, 위메프,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1300K 등에서 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