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인강 ‘고시마트’, ‘논스톱 합격 2년반’ 신규 론칭
상태바
공인중개사 인강 ‘고시마트’, ‘논스톱 합격 2년반’ 신규 론칭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계적인 학습 통한 합격전략으로 수강생 맞춤강의…최대 2년간 교재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생활정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수험생의 경우, 시간을 많이 투자할 수 없는 것이 가장 큰 고민이다. 이전에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해 본 적이 없는 수험생이나 관련 직종 근무 경험이 없는 수험생 역시 막막하기는 마찬가지다. 이 때문에 올해 동차 합격을 노리기에는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고 느껴 아예 포기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인강 전문 ‘고시마트’가 ‘2015/16 논스톱 합격 2년반’ 공인중개사 인강을 운영하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시마트의 ‘2015/16 논스톱합격 2년반’ 강의는 올해는 1차 과목에만 집중하고 2016년에는 2차 과목을 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따라서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수험생이라도 전략적인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올해는 남은 기간 동안 1차 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에만 집중하고, 2차 과목은 2016년 합격을 노리는 전략이다. 내년 2016년에 2차 과목을 준비할 수 있게 공인중개사 강의와 도서를 함께 제공하며, 2017년까지 최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최대 3년 간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을 보장한다. 초보자부터 기존 수험생 모두 들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 강의를 포함하고 있으며, 수강료 이외에 추가 비용이 전혀 들지 않아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아울러 1,2차 시험의 동차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 사이에서는 고시마트 공인중개사 인강인 ‘단기합격반’의 인기도 여전하다. 전략적으로 ‘1차 합격반’과 ‘2차 합격반’을 선택적으로 수강해 필요한 과정에 집중하는 영리한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고시마트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160여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에게 2015년과 2016년 전략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공인중개사 인강을 마련했다”며 “본인의 상황에 맞는 학습 계획을 세워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시마트는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독학, 공인중개사 온라인강의, 공인중개사 인강 비용,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시험과목, 학원, 합격률, 교재, 기출문제, 취업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부 중 궁금한 내용이 생기면 언제든지 교수님들에게 질문할 수 있는 교수님 전용 게시판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고시마트의 공인중개사 인강 ‘논스톱합격반’, ‘단기합격반’, ‘1차합격반’과 ‘2차합격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land.gosimar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