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업그레이드된 남성 전립선 건강식품 ‘매그넘17 쏘팔메토’
상태바
더욱 업그레이드된 남성 전립선 건강식품 ‘매그넘17 쏘팔메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그동안 전립선 건강식품으로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매그넘20 쏘팔메토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매그넘17 제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부원료 자라, 홍삼, 흑마늘, 토마토 추출물에서 튀노아분말, 굴 추출물, 정제 어유 등의 성분이 추가됐다.

또한 남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로르산(전립선 건강 유지 개선), 옥타코사놀(지구력 증진 개선). 아연(정상적인 면역기능 개선과 세포 분열에 필요)이 들어있다. 

특히 아연은 정자건강에 좋으며 정자를 만들어 내는데 필수적인 성분이다,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역할을 하며, 정자 활성도를 높이는데 이용되기도 한다. 

업체 담당자는 “일반적인 다른 저렴한 남성 전립선 쏘팔메토와는 구별되는 제품이다”며, “로르산을 1회분 당 115mg이나 함유하여 남성의 소변 개선이나 야뇨증,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며, 식약처로 부터 인증(GMP)받은 안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노화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만성 피로에 지친 남성 소비자들의 경우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배뇨 속도가 현저히 떨어진 남성이나 화장실을 자주 가는 남성, 소변이 자주 끊기거나 잔뇨감이 생기는 경우 등에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현재 각종 TV프로그램에서 페루의 산삼으로 소개되고 있는 마카도 출시되어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그넘17 및 마카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