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 과정 '3년 연속 전학습자 실습연계 100% 달성’ 화제
상태바
위더스,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 과정 '3년 연속 전학습자 실습연계 100% 달성’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더스평생교육원이 실습연계율 100%를 달성해 화제다.

[생활정보] 최근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 등 노후대비와 평생직장을 위한 자격증이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평생교육원에서 자격증 취득 교육을 받더라도 실습연계율이 크게 낮은 것이 단점으로 지적돼 왔다. 이런 가운데, 3년 연속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 등 전학습자 실습연계 100%를 달성한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www.edu2080.co.kr)이 화제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에 따르면, 실습대란 속에서도 2013년부터 2015년 1학기까지 3년 연속 위더스 학습자들은 전원 실습연계를 받는 기록을 달성했다.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꼭 필요한 실습과목을 개인의 상황에 맞게 연계해주는 위더스만의 차별화된 1:1 실습연계 서비스를 제공한 덕분이다.

학습자들은 ‘위더스 1:1 맞춤 실습연계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과정과 시기, 지역에 따라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 실습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1:1 맞춤 정보는 문자와 이메일로 수령할 수 있다. 위더스는 해당 서비스에 대한 신청을 오는 7월 31일까지 받을 예정이다. 이에 따라,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 등 실습정보를 찾는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위더스는 3년 연속 실습연계 100% 달성을 기념해 오는 26일(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더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시 취업에 유용한 ‘IT강의 무료수강권’과 뮤지컬 ‘달빛요정과 소녀’ 초대권(1인 2매)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이호성 대표이사는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2015년 1학기에도 실습연계율 100%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신 학습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3년 연속 100% 실습연계가 가능했던 것은 학습자분들의 끈기와 열정이 큰 역할을 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위더스 1:1 맞춤 실습연계 서비스를 통해 자격증 취득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위더스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자분들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더스는 학습전문가의 무료상담부터 1:1 전담 플래너까지, 차별화된 1:1 집중관리를 통해 과목이수율 99%(모든 교육과정 정상 참여자 기준)를 달성했다. 또 ‘학습자 만족 프로젝트’를 실시해 쪽지시험/레포트/과제 단 한 번 진행으로 학습자들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뿐만 아니라 플래너와 교육원이 함께 학습자를 관리하는 ‘더블관리시스템’으로 빈틈없는 학습자 관리 운영체계를 제공한다. 이처럼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앞장서서 발굴하고 제공하는 위더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