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더블유피부과, “젠틀맥스 프로로 얇은 털 제모까지 확실하게”
상태바
대전 더블유피부과, “젠틀맥스 프로로 얇은 털 제모까지 확실하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9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3월에서 5월까지, 피부과는 제모 환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더운 여름철이 가까워오며 얇아지는 옷차림에 제모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시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 제모도 자기 관리라고 여기는 사회의 분위기에 따라 제모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겨드랑이 제모나 인중 제모를 주로 받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부드러운 인상을 만드는 수염 제모, 반바지를 입을 때 노출되는 종아리 제모를 위해 피부과를 찾고 있다.

제모는 대개 여러 레이저 기기를 이용해 진행하게 된다. 최근에는 ‘젠틀맥스 프로’를 이용한 제모가 주목을 받고 있다. 굵은 털은 물론 얇은 털까지 제모 효과가 높음과 동시에 기존 레이저보다 통증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젠틀맥스 프로는 다이나믹쿨링 시스템이 동시에 작용돼 표피를 빠르게 냉각시켜 보호한다. 때문에 비교적 부작용 위험이 낮고 통증도 적다. 대전 더블유피부과에서도 젠틀맥스 프로 레이저를 도입해 제모 시술을 돕고 있다.

젠틀맥스 레이저는 겨드랑이는 물론 인중, 종아리 등 인체의 모든 부분에 제모가 가능하다. 또한 제모효과와 동시에 잡티제거, 색소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제모와 동시에 깨끗한 피부까지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하지만 간단하게 여겨지는 제모 시술도 부작용을 주의해야 하는 의료 시술의 하나다. 때문에 시술 경험이 많은 피부과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환자의 피부 상태, 털의 굵기 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고 시술을 해야 색소침착이나 피부염 등의 부작용을 최대한 피할 수 있다.

더블유피부과 도마점의 김경호원장은 “젠틀맥스 레이저를 통한 제모는 굵은 털은 물론 수 차례 재시술이 필요했던 얇은 털에도 높은 제모 효과를 보인다. 또한 제모 효과가 다른 레이저보다 강력하기 때문에 조사 횟수가 적고 통증이 크게 줄어들어 제모 환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 더블유피부과는 둔산동, 도마동, 오류동에 지점을 두고 진료를 하는 네트워크 병원이다. 특히 둔산점과 도마점에서는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여의사에게 선택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제모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 등을 위해 야간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환자들의 편안한 내원을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