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게임업계 대상 마케팅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애드웨이즈, 게임업계 대상 마케팅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5.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비법 소개…구글·트위터·라인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 강연 마련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 코리아(대표 이선진)는 6월 4일 서울 양재동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의 일본 진출을 돕기 위한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마케팅 비법’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인 구글, 트위터, 라인을 비롯해 야후 재팬 자회사 퍼블리셔 게임뱅크, 게임 개발사 에이밍(Aiming) 등이 참여해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을 공략할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모바일 시장 핵심 플랫폼 사업자인 구글, 트위터, 라인의 주요 실무자, 임원들이 연사로 참석하며, 게임뱅크와 에이밍이 각 각 퍼블리셔와 게임 개발사 입장에서의 성공 마케팅 비법도 밝힌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이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 등을 보다 깊게 공유할 수 있도록 연사들과의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이선진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 진출하려는 많은 국내 회사들이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도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 실행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애드웨이즈는 국내 우수 게임들이 성공적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고, 글로벌 시장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