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비뇨기과수술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 추천
상태바
남성비뇨기과수술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 추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비뇨기과수술 이제는 간단한 주사시술로 이뤄진다

[생활정보] 성인남자의 자존심은 여성의 성(性)적 만족을 해결해주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때문에 많은 남성들은 자신의 성기에 대해 한번쯤 고민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것이다. 또한 남성수술을 받기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기존의 남성수술이라 함은 보형물 삽입과 링 수술이 가작 보편적이었다. 하지만 일정기간이 경과되면 일물감이 생기는 등 많은 문제점들을 갖고 있어 반드시 재수술 도는 제거 수술을 받아야 한다.

최근 이런 불편함과 위험요소를 해결하기 위해 남성수술시장이 저렴하고 짧은 시간에 시술을 마칠 수 있는 필러시술로 변해가고 있다. 하지만 필러시술은 기존 입자가 200~300mm의 매우 작은 크기로 유지기간이 1년 내외다. 빠른 경우 3~6개월 안으로 입자가 체내로 흡수되면서 형태 변형도 많이 일어나 완벽한 시술이라 하기는 역부족이다.

남성비뇨기과수술 전문 자이비뇨기과는 매트릭스필러시술법을 새롭게 개발해 이런 남성필러시술의 단점들을 보완했다.

매트릭스필러시술은 기존 필러와 함께 매트릭스 성분을 병용해 입자 크기를 1,400~1,500mm의 굵기로 재탄생시킨 시술법이다. 입자는 인체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지고 있어 주입 후 인체조직에 거부반응을 일으키지 않으며 아무런 부산물을 남기지 않는다. 그만큼 인체에 안전하고 시술 후 최대 5년 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간단한 주사시술로 바로 일상생활 복귀와 샤워가 가능하다.

또한 자이비뇨기과는 책임보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술을 받은 대상에게는 2개월 후 최초시술 필러양의 20%를 1회 무료로 리터치 해주고 있어 많은 남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자이비뇨기과 이병기 원장은 “음경확대수술이나 성기확대수술을 고민해 상담을 받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며 “대부분 가격이나 통증, 효과에 고민을 둔 남성들이 매트릭스필러시술을 받으면 높은 만족도를 표현 한다”고 전했다.

한편 자이비뇨기과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5년 남성비뇨기과수술 부문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