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식사동 자이아파트 “신세계 분양 메리트 선보인다”
상태바
일산 식사동 자이아파트 “신세계 분양 메리트 선보인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일산 자이(XI)아파트의 파격적인 분양 메리트가 화제다. 이는 다수의 지방투자자, 소액투자자 등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터라 날로 전망은 더해질 것이라는 평판이 일고 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떠한 강점이 있는 것일까? 관련 사항을 자이아파트 공식 상담사를 통해 알아보자.

할인율 적용한 파격적 일산 자이아파트 분양 조건
최근 투자를 위해 분양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짐과 동시에 투자에 최적화된 일산자이 분양조건이 대두되고 있다. 23.3%할인(최대 3억원), 3년 잔금 유예, 천정시스템에어컨 무상제공, 확장무료, 빌트윈시스템 무상제공 등 무수한 혜택들이 줄을 짓고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이러한 혜택 사항에 의해 분양률이 급상승하며 모델하우스를 찾는 투자자들의 방문율 또한 급증의추세를 보이고 있다.

일산 8학군과 뛰어난 교통 환경으로 도시 접근성 월등
일산의 강남 8학군이라 유명세를 치루는 곳으로 단지 내 고양 국제고, 저현고등학교, 양일중학교, 양일초등학교, 원중초등학교 등의 학군이 배치돼 있다. 더불어 혁신중학교 및 초등학교 또한 개교를 앞두고 있어 예비입주민들의 관심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또한 고양IC와 일산IC가 가까워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간단하며 제2자유로와 용산역, 경의선, 백마역, 풍산역 등 3호선 정발산역을 이용할 수 있다. 

일대일 분양 상담사 배치로 실투자자와 입주민 편의성 확보
보안에 중점을 둔 일산자이아파트는 예비입주민 및 투자자들을 위해 일대일 상담사를 배치했다. 홍보관과 세대관람 등은 방문예약제를 통해 상담사의 동행을 필수화 하고 있고, 이 외에 부가적인 입주 프로세스 또한 해당 상담사를 매개체로 상담받을 수 있다.

한편 이 외에 일산미분양아파트, 일산신축아파트, 일산아파트분양 등 자세한 사항은 해당 웹사이트 (blog.naver.com/syim2030) 또는 자이아파트 분양 문의 상담 전화(1600-6353)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