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기적 신비한 바닷길로 떠나는 제부도여행 ‘아일랜드펜션’
상태바
모세의기적 신비한 바닷길로 떠나는 제부도여행 ‘아일랜드펜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정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다가올수록 바다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중 경기도 화성의 제부도는 ‘모세의 기적’이 연상되게 바닷길이 열리는 곳으로 유명하다. 

제부도는 면적이 0.98㎢이며, 서신면 송교리 해안으로부터 서쪽으로 약 2㎞ 떨어져 있다. 지명은 제약부경이라 일컬어지던 사람들에게서 유래됐는데, 그들이 송교리와 이 섬 사이의 갯고랑을 어린아이는 업고 노인들은 부축하고 건네주어 제약부경의 제자와 부자를 따서 제부도라 했다고 한다. 

북쪽으로 대부도·선감도·탄도·불도 등이 있다. 섬 중앙의 62.5m를 최고봉으로 약간의 구릉지가 있을 뿐 대부분의 지역이 평지를 이룬다. 1월 평균기온은 -3.5℃, 8월 평균기온은 26℃, 연강수량은 1,200㎜이다. 

서해안은 수심이 얕고 사빈이 발달하여 해수욕장으로 개발됐는데, 썰물 때에는 간석지를 통해 동쪽 해안이 육지와 이어진다. 모세의 기적으로 잘 알려진 이 바닷길은 하루에 2번 열린다,

그 제부도 안에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펜션이 있다.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 288-118번지에 위치한 아일랜드 펜션이 그 주인공이다. 아일랜드펜션은 2015년말 완공 예정인 제부마리나항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볼 수 있다.

객실 대부분이 월풀객실인만큼 특별함도 강조하고 있으며, 전객실에서 일출도 볼 수 있다. 또한 아일랜드펜션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객실 소화기와 화재경보기가 설치돼 있다.

제부도에 있는 아일랜드펜션은 목조건물로 습도조절에 탁월해서 쾌적함 마저 선사한다. 여름에는 야외 대형수영장과 바비큐장이 마련돼 있어 바다를 보면서 수영과 바비큐를 즐길수 있다. 또한 제부도 명소인 해안산책로와 연결돼 있어 아름다운 제부도의 낙조도 볼 수 있다.

온라인상에서 제부도펜션, 제부도여행, 제부도커플펜션, 제부도바다가보이는펜션, 제부도예쁜펜션, 제부도펜션추천, 제부도조개구이, 제부마리나항, 제부도수영장펜션, 제부도펜션추천, 제부도커플펜션추천, 제부도예쁜펜션추천, 아일랜드펜션, 제부도아일랜드펜션 등으로 검색하면 아일랜드펜션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031-355-3447
►홈페이지: www.islandpension.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