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없는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명품병천순대’
상태바
불황없는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명품병천순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천안을 대표하는 향토음식 (주)병천순대(www.bcsoondae.com)가 불황없는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창업자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창업아이템을 찾고 그것이 갖는 차별점이 성공경쟁력임을 믿고 잇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획기적인 새로움은 오히려 유행주기가 짧아지는 현상으로 불안감을 느낀 초보창업자나 업종 변경자 들은 사업의 안정성을 우선순위로 삼아야 한다고 말한다.

반짝이는 아이디어나 소비자 트렌드를 앞세운 외식 브랜드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지만 이와는 반대로 경기 불황이 장기화 되면서 창업 시장에도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아이템이 급부상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천안의 대표 향토음식 ‘명품병천순대’가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어서 화재다. (주)병천순대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천안을 대표하는 ‘아우내장터’의 고유한 브랜드로서 병천순대를 브랜드화 하기위해 천안시가 지원하여 지역 고유한 브랜드로 ‘명품병천순대’를 만들어 졌다.

누구나가 좋아하는 순대국밥,순대볶음,순대전골,모듬순대 등이 주 메뉴인 향토음식 전문점이다. 메뉴 특성상 고객층이 넓으며 점심 고객을 비롯해 저녁 술장사까지 가능하다.

또한 자체 생산 공장을 운영해, 100% 손질된 최상급 순대와 육수, 고기를 본사에서 공급해 주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은 물론이고 통일된 맛을 낼 수 있어 초보 창업자도 50년 전통의 병천순대의 맛을 살려낼 수 있다.

(주)병천순대(http://cafe.naver.com/bcsoondae “명품병천순대”)는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비수기가 없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고, 본사의 체계적인 사전교육과 지원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까지 이끌어 낼 수 있는 성공 창업아이템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