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마이WD’ 발표
상태바
WD,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마이WD’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5.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WD(대표 조원석, www.wdc.com/kr)는 새로운 ‘마이WD’ 파트너 프로그램 출시를 발표했다. WD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MSP, VAR파트너, SI 사업자를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이번 마이WD에는 제품 솔루션 센터, 업계 관련 마케팅 자산 및 온디맨드 제품 교육 등 새로운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먼저 WD는 새로운 사이트로 마이WD 파트너가 적절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을 개선했다. 이는 1년 이상의 설문조사와 파트너사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보안감시, NAS 및 데이터센터 등 성장하는 시장의 솔루션 판매 센터, 업계 관련 마케팅 자산, WD 유니버시티를 통한 온디맨드 온라인 제품 교육, 공식 판매자로부터 WD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시스템 등이 새로운 파트너 사이트에 포함돼 제공된다.

제이미 보(Jamie Vo), WD월드와이드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2012년 마이WD 프로그램 발표 이래, 전 세계 190개국, 17개 언어에 걸쳐 2만50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협력하며 성장해왔다”며, “이번 마이WD의 재출시로 WD는 NAS, 보안감시 및 데이터센터 등 성장하는 스토리지 응용 분야에서 파트너사들이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채널 투자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