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 신부에게 만족도 높은 대구 LG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예비신랑, 신부에게 만족도 높은 대구 LG웨딩박람회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구지역 최대 규모로 개최 될 예정인 대구LG웨딩박람회가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단 2일간만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해 알찬 이벤트와 할인 혜택, 선물을 준비하여 개최된다.

대구웨딩협회와 LG전자가 함께하는 대구LG웨딩박람회는 대구지역에서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중 유독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보였던 대구결혼박람회로 이번 박람회 또한 많은 관심이 예상되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는 기존에 개최되었던 박람회보다 규모가 큰 것은 물론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예물, 혼수, 가전 등 수 많은 업체가 참여하고, 업체 별 혜택은 물론 대구웨딩협회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여 예비신랑, 신부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이벤트로는 LG전자와 함께 진행함으로써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사전참가신청만 하여도 LG가전제품 전품목을 임직원가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구매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신혼생활을 함에 있어 여러 가지 구입해야 할 물품이 많아 결혼예산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안성맞춤 이벤트로 타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받아볼 수 없는 혜택이기 때문에 더욱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기존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이벤트를 진행하여 예비신랑, 신부를 만날 예정이다. 일명 ‘꽃보다 결혼’ 이벤트를 통해 1등부터 6등까지 총 2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여 힘든 결혼준비에 지친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대구결혼박람회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여러 가지 부분을 짧은 시간 안에 알아보고 공부해야 하는 결혼을 준비함에 있어 체력적, 시간적 소모가 큰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며 “최대 규모로 진행이 될 만큼 업체별 혜택, 선물과 대구웨딩협회 그리고 LG전자가 준비한 혜택과 선물까지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에는 다양한 웨딩관련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으로 웨딩홀 업체는 라젠시, 수성아일랜드, 강북컨벤션, 아테네, 범어세인트호텔, 비앙코웨딩, 더하우스웨딩, 전자관웨딩프라자, 경산컨벤션, 시지 W L 뉴대구호텔, 오월의정원(중구점), 오월의정원(수성점), 르네상스, nc하우스, 하늘의 정원, 아델, 그레이스, 파라다이스, 엑스코 등이 참가할 예정이며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할 경우 폐백음식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스튜디오 업체는 비니비치, 페레S, 달빛스쿠너, 라리, 나다, 원규, 하늘, 유씨, J갤러리, MG, 거울과창, 어반, 그레이스, 이동진, 라망 대구, 더소울아트, 콜라, 온뜰에 피움, 김씨스토리, 피오나 등의 업체가 참여하며 벨라킴, 석, 송죽, 스텔라, 엘리샤, 이송빈, 이승현, 코코, 마리스포사, 설렘, 아이린, 라망, 라스포사, 로젠, 빛그림, 플로라, 더원, 지니K, 최재훈, 이유정, 뷰 등의 웨딩샵 업체도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한복, 에물, 허니문, 네일아트 업체도 참여할 예정인데 한복 업체로는 조선명주, 혜봉주단이 참여 할 예정이며 예물 업체는 도쿄앤펄, 루앤디, 쥬엘&더쥬엘, 가구 업체 J&D가 참여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패밀리투어, 포시즌, 하나로 투어 등의 허니문 업체와 해피스토리의 네일아트도 만나볼 수 있다.

대구 지역 최대 규모로 진행이 되는 만큼 결혼 준비에 있어 꼭 알아보아야 할 다양한 업체가 참가 할 예정이며 업체별 선물과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부담스러운 결혼 예산을 대구결혼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을 거라 기대 된다. 참가 신청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선물과 혜택이 준비됨에 따라 더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의 발 빠른 움직임이 예상되고 있다.

대구LG웨딩박람회의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살펴볼 수 있는 방법은 홈페이지(weddfair.co.k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또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