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모바일 웹페이지 새단장
상태바
edm유학센터, 모바일 웹페이지 새단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모바일 웹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뉴얼한 모바일 웹은 유학 준비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유학 정보를 국가별, 프로그램 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구성하는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약 2,275개의 학교 정보를 수록하는 한편, 미국, 영국, 캐나다 등 7개 국에 있는 현지 통신원들이 직접 제공하는 학교 생활부터 여행, 맛집 등 총 8,310건의 생생한 후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웹 고객센터를 통해 간편 상담은 물론 카톡, 전화상담까지 페이지 이동이 필요 없도록 한 페이지 안에 설계하여 고객 궁금증은 물론 불편 요소를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도록 했다. 또한 리뉴얼을 통해 스마트폰 이용에 맞게 메뉴를 최적화했으며 필요한 정보를 간단한 클릭만으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스마트폰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유학 정보를 검색하는 이용자수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쉽게 편하게 유학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모바일 웹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모바일 사용에 최적화된 웹페이지에서 2000개가 넘는 학교 정보는 물론 8000여 개의 생생한 유학 후기를 볼 수 있어 유학 준비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