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쉐이인터테크놀로지, 홀 효과 방식 포지션 LHE 센서 출시
상태바
비쉐이인터테크놀로지, 홀 효과 방식 포지션 LHE 센서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5.1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링 리턴 시스템 가용 … 선형성 ±1% 구현

비쉐이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는 최근 무접점 홀 효과(Hall Effect) 기술을 기반으로 한 리니어 포지션(Linear Position) 센서를 출시했다. 10mm의 짧은 전기적 스트로크(Stroke)로 스프링 리턴 시스템 또한 가능하며, 20 LHE(Linear Position Hall Effect) 제품은 수명이 긴 센서를 필요로 하는 극한 환경조건에 사용할 수 있다.

홀 효과 기술이 접목된 20 LHE 제품은 고주파 최대진동 20G, 충격파 50G까지의 환경에서도 동작하며, 1천만 주기의 긴 수명으로 인하여 지게차의 방향 조종용 틸러 헤드, 트랙터 기어 변환, 트럭 기울기 센서, 압력 측정과 페달 교체 시스템을 포함해서 다양한 산업 용도의 쇼트 스트로크(Short Stroke) 측정에 이상적이다.

20 LHE는 선형성이 1% 이하에 이르고, 장치의 센서 출력은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PWM이 가능하며, 장비의 수명기간 동안 직선성의 이동이 없고, 성능이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20 LHE는 공급 전압 5V ±10%, 공급 전류 16mA 기준 미만에서 동작하며, +20V 과전압, –10V 역전압에도 견딜 수 있다. 아날로그 출력과 PWM 출력의 권장 부하 저항은 1kΩ이며, 이 제품은 RoHS 지침 2002/95/EC를 준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