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전자, USB 3.1 지원 ‘MSI Z97A 게이밍 7’ 메인보드 출시
상태바
반석전자, USB 3.1 지원 ‘MSI Z97A 게이밍 7’ 메인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I 메인보드&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 반석전자(대표 진형건 www.dati.co.kr)는 USB 3.1을 지원하는 인텔 Z97 칩셋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Z97A GAMING 7는 최초로 USB 3.1 포트를 장착한 메인보드로, USB 3.1은 기존의 USB 3.0 대비 최대 2배까지 빠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새로운 규격이며, SATA-III 보다 높은 속도로 현재 출시되는 SSD를 외장 스토리지로 연결해도 그 최고속도를 지원할 수 있는 초고속 인터페이스다.

또한 사용자가 지정한 게임의 주요 데이터값만 받아 핑드랍률을 최소화한 킬러랜(Killer LAN)을 탑재했고, 다이나믹 사운드 기술인 MSI 오디오 부스트2(Audio Boost2) 기능을 추가해 풍성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CPU 성능을 높여 게임속도를 클릭 한번으로 빠르게 구현하는 MSI 게이밍 앱 기능도 탑재했다.

특히 CPU 성능이 높을수록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한만큼 CPU의 숨은 성능까지 끌어낼 수 있도록 전력 공급필터를 12개로 분산설계해 안정화를 꾀했다.

한편 신제품인 MSI Z97A 게이밍 7 메인보드는 기존 제품과의 차별을 위해 칩셋 모델명에 ‘A’가 추가됐으며, A/S 무상 보증서비스는 3년간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