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6:30 포 카카오, 주요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
상태바
프로야구 6:30 포 카카오, 주요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6:30 포 카카오(이하 프로야구 육삼공)’의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고, 일부 콘텐츠를 개선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프로야구 육삼공’의 가장 중요한 콘텐츠인 ‘팀 시너지’를 개선한다. ‘팀 시너지’는 엔트리에 선수카드를 등록해 일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발동하는 보너스 혜택으로 팀의 전력이 상승하고,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고 갈 수 있는 유용한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팀 시너지’ 가운데 가장 활성화되기 어려웠던 ‘카드 속성 일치 팀 시너지’에 대한 기준을 개선하고 혜택을 대폭 늘렸으며, ‘선수 구단 일치 팀 시너지’ 효과도 상향 조정한다.

랭킹 경기의 매칭 방식도 확 바뀐다. 앞으로는 이용자가 매우 높은 확률로 자신과 동일한 등급의 상대와 매칭돼 랭킹경기가 더욱 흥미 진진해 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타고투저 밸런스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실제 프로야구 보다 높은 타율을 보이고 있어 이를 바로 잡고자 정확도와 공의 움직임을 중심으로 개선해 사실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 밖에도 60레벨까지 만렙이 확장되며, 메이저 등급의 시즌경기 보상 선수가 상향돼 높은 등급의 카드가 보상으로 더 많이 제공되며, 선수 카드 영입 시스템인 ‘FA영입’에서도 최고 등급인 슈퍼스타 카드가 훨씬 자주 등장하도록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야구가 기록의 스포츠라 불리는 만큼 경기 기록에 대한 콘텐츠도 대폭 강화한다.

엔트리브소프트 노우영 프로야구 육삼공 개발팀장은 “프로야구 육삼공은 항상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사실적인 야구게임으로 즐거움을 드리고자 더욱 고민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