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충돌 액션 RPG ‘몬스터샷 포 카카오’ iOS 버전 출시
상태바
4:33, 충돌 액션 RPG ‘몬스터샷 포 카카오’ iOS 버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충돌액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샷 포 카카오’ iOS 버전을 출시했다.

‘몬스터샷 포 카카오’는 4:33의 자체 스튜디오 펀터팀이 개발한 슬링샷 RPG다. 몬스터를 손으로 당기고 놓으며 튕겨내는 간단한 플레이 방식이지만, 손끝으로 전해지는 짜릿한 타격감과 구슬치기를 하듯 각도를 조절하며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전략성으로 게임에 깊이를 더했다.

이번 iOS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기존의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대전하기’ 운영이 일주일 랭킹제에서 일일 랭킹제로 변경돼 순위 보상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명예 상점에서는 PVP를 통해 획득한 명예 점수로 ‘4~6성 몬스터 뽑기권’, ’유니크 장비 뽑기권’ 등의 결제를 통해서도 바로 살 수 없는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월드보스’ 플레이에서는 보상 품질이 대폭 상향됐으며, 기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있던 ‘요일 던전’에 경험치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일요일 던전’도 추가됐다.

4:33은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하며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6성 금테 몬스터 뽑기권’을 비롯 15만 골드, 200 루비 등의 게임 재화가 들어있는 ‘성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특정 모험 지역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100루비를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