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새 TV광고 공개…“마동석과 함께 B.D.T”
상태바
배달통, 새 TV광고 공개…“마동석과 함께 B.D.T”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앱들의 광고전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차승원과 최지우, 악동뮤지션 등을 내세운 요기요의 ‘요기요 하우스’, ‘류배우의 배달맛집 섭렵기: 신의배달’ 본편을 선보인 배달의민족에 이어 배달통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B.D.T(Begin Delicious Time)’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달통이 사용자들에게 단순한 배달음식 주문 앱이 아닌 ‘즐거움을 주는 앱’인 점을 강조하며, 가족 편, 신입사원 편, 여대생 편과 해당 영상이 모두 들어간 풀 버전인 뮤직비디오까지 총 4편이 제작됐다. 특히 이번 광고는 마동석이 직접 부른 음원이 CM송으로 들어가 더욱 힘을 실어줄 계획이다.

공개된 마동석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B.D.T’는 사실 배달통 광고의 CM송으로 제작된 곡이다. 하지만 배달통은 브랜드를 노출하지 않은 채 ‘사랑에 굶주린 그의 노래가 시작된다’는 문구로 강남, 홍대 등에 마동석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를 홍보하는 포스터 및 현수막을 부착했고, 이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관심을 높였다.

배달통은 “지난해 10월 서비스 4년만에 선보인 첫 TV광고에서 ‘배달업체수 1위’란 메시지와 함께 다른 배달앱 광고를 패러디한 장면으로 많은 화제가 됐다”며 “이번 캠페인은 ‘오늘도 즐거운 배달앱’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모두 담도록 기획했다. 광고를 보는 많은 분들이 실제로 배달통을 이용해 즐거움과 편리함을 모두 느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통은 새로운 TV광고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배달통에서 모바일 결제를 하는 회원 중 가족 편 광고영상 속 할인쿠폰을 기입하면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또한 선착순 3000명에게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1만5000원 이상 주문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유튜브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댓글로 소감을 남긴 5명을 추첨해 배달통 자체 포인트인 기프티통 3만 포인트를, 가장 인기 있는 댓글로 선정된 1명에게 5만 포인트를 적립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