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직강 공인중개사 시험 에듀나인 고시박사, 5월 사은품 빅 이벤트
상태바
저자직강 공인중개사 시험 에듀나인 고시박사, 5월 사은품 빅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금리인하, 재건축 시장 및 기업형 신도시 활성화 등 정부의 각종 정책에 영향을 받아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면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시장이 활성화 될 전망이다.

특히 2010년부터 개정법의 적용으로 공동주택 150세대 이상에서 주택관리사 채용이 의무화로 부동산관련 자격증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정부가 경기부양 일환으로 그린벨트, 국유지의 개발 등 국가에서 규제 완화 정책을 펼치고 있어 꾸준히 부동산 시장이 활성화될 것을 보인다. 

저자직강 공인중개사시험, 주택관리사시험, 부동산경매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에듀나인 고시박사(대표 이민기)는 공인중개사시험, 주택관리사시험 강좌 신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5월 사은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듀나인 고시박사는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 시험 온라인 모의고사를 도입했으며, 양질의 온라인 강의와 교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에듀나인 고시박사에서 진행하는 사은품 할인 행사는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고시박사를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를 위해 기획됐다. 

5월 사은품 할인 행사는 행사기간 중 모든 패키지 강좌 구매 회원에 대해 매일 선착순 20명 에게 공인중개사 1, 2차 용어 해설집 혹은 시험장용 전자계산기를 제공하는 것과 행사기간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고시박사 모든 패키지 구매시 20% 할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대, 하나, 삼성, 국민, 신한, 롯데카드에 한해 2~5개월 무이자로 결제가 제공된다.

에듀나인 ‘고시박사’ 이민기 대표는 “이번 5월 고객 사은품 할인 행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에듀나인의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고시박사에서 업계 최초로 도입한 공인중개사 시험 온라인 모의 고사 시스템을 통해 합격 확률을 높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에듀나인 고시박사의 5월 사은품 할인 행사와 공인중개사시험 온라인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gosidoct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