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엔터테인먼트, 스트릿댄스 배틀 천하제일무술대회 Vol.2 개최
상태바
DU엔터테인먼트, 스트릿댄스 배틀 천하제일무술대회 Vol.2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DU엔터테인먼트 Streetdance Battle 천하제일무술대회 Vol.1

[생활정보] 지난 3월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 댄스전문 DU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17일 Streetdance Battle 천하제일무술대회 Vol.2를 개최한다.

DU엔터테인먼트는 댄스의 대중화는 물론 건전한 댄스문화와 취미생활 공유에 힘써온 댄스교육전문기관인 댄스조아를 시작으로 설립된 댄스전문 엔터테인먼트로, 건전한 스트릿댄스 문화의 정착과 댄서들의 기량 향상 및 재능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 3월 천하제일무술대회 Vol.1을 시작으로 오는 5월 Vol.2를 개최한다.

DU엔터테인먼트는 댄스와 음악을 기반으로 일반인들도 수강 가능한 취미반부터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예비스타들을 위한 오디션반, 프로댄서 양성을 위한 전문인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운영되는 댄스보컬 교육아카데미는 물론 댄스나 음악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안무, 이벤트,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DU엔터인먼트 정은희 대표는 “제1회 천하제일무술대회를 통해 스트릿댄스의 무궁한 발전 가능성을 발견하게 됐고, 이러한 문화를 통해 건전하게 자기 발전을 도모하는 댄서들을 보며 이들이 한국뿐 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고 싶다”며 “배틀은 물론 스트릿댄스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및 공연활동을 통해 새로운 문화경쟁력을 창출하고 재능 있는 댄서들에게 충분한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댄스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Streetdance Battle 천하제일무술대회 Vol.2는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DU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며 팝핍, 크럼프, 하우스, 락킹 4가지 장르의 스트릿댄스 배틀과 라이브밴드 음악으로 진행될 이벤트 배틀 7 TO SMOKE가 열릴 예정이다. 재능 있고 열정 있는 많은 댄서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되며, 일반인들의 관람도 가능하다.

►URL: www.facebook.com/duenter
►문의: 070-7796-7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