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파인더스, ‘제2회 엔파인더스 녹는실 한강선상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엔파인더스, ‘제2회 엔파인더스 녹는실 한강선상 세미나’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현재 성형업계의 최대 수요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동안성형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분 눈 성형이나 코 성형 등과 달리 한 번 수술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차례 시술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고, 주 시술 연령대도 20대부터 60대까지 폭 넓기 때문이다.

다만 연령대에 따라 선호하는 동안성형의 방식이 다를 뿐이다. 40대 중년 이상에서는 깊은 주름과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 방법이 주를 이루는 반면 20~30대 젊은층에서는 잔주름과 탄력 있는 피부, 갸름한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기 위한 시술이 주를 이룬다.

얼굴의 처짐과 탄력을 개선하고 갸름한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어주는 ‘리프팅성형’은 그 중에서도 연령대를 불문하고 가장 인기가 많은 동안성형이다.

이러한 성형 트렌드 속에서 ‘제대로 된 리프팅’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곳이 있다. 그 중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업체가 바로 ‘엔파인더스(www.nfinders.com)’다. 엔파인더스(주)는 동물실험에 이어 프레쉬 카데바 실험까지 진행한다. 이러한 이유가 뭘까? 답은 간단하다.

의료진이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시술을 잘 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같은 제품이라도 시술 스킬에 따라 시술의 완성도는 천차만별인 것이 리프팅 시술이다. 어떻게 해야 부작용을 줄이면서 안전하게 쉽고 효과적으로 시술할 수 있는지 제대로 된 결과를 내기 위해 그 동안 동물실험과 쥐실험 그리고 지난 2014년 12월 프레쉬 카데바 나이섹션까지 진행하고 있다.

엔파인더스 대표의 철학은 다음과 같다. 

“제품을 많이 팔기 보다는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엔파인더스는 지금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녹는 실 시장에서 가지고 있는 저희만의 차별화 된 철학과 마음가짐입니다. 저희는 지금 양질의 토양에서 품질 좋은 씨앗을 심어놓고 물을 얼만큼 주어야 더 튼튼하게 자라는지, 햇빛을 얼마나 쐬줘야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는지 많은 실험과 시행착오를 통해 우둑하고 단단한 뿌리를 토양에 내릴 수 있는 방법들을 연구하였습니다. 누구나 토양에 씨를 뿌릴 수는 있습니다. 원장님들도 모두 시술은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장님들의 시술의 완성도는 다릅니다. 시술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더 안전하고, 쉽고 효과적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하여 저희는 끊임없이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다양한 학회 활동 및 세미나를 통한 공로가 인증된 엔파인더스는 2015년 6월 13일(토) 저녁 6시 여의나루 선착장 한강선상에서 제2회 엔파인더스 녹는실 한강선상 세미나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실제 피부 속에서 PDO Thread가 피부 어떤 층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피부 속을 속속들이 파헤쳐 속을 보여드리는 자리라고 한다. 지금까지 짐작으로만 시술하였다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시술에 대한 이론적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원장님의 시술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참가신청이나 문의사항은 전화(02-554-5188, 010-3746-916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