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김밥 창업 아이템 ‘바푸리 숯불김밥’, 전국 가맹점 발전위원회 출범
상태바
프리미엄 김밥 창업 아이템 ‘바푸리 숯불김밥’, 전국 가맹점 발전위원회 출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많은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들이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가맹점에 대한 지원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를 찾아보기는 힘든 것이 현실이다.

외식창업 업계에서도 이러한 현상이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지만 이와는 반대로 가맹점에 대한 체계적이고 독자적인 지원 시스템을 통해 성공적인 브랜드 운영을 하고 있는 바푸리 숯불김밥이 주목 받고 있다.

프리미엄 김밥 업계의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온 바푸리는 최근 전국 가맹점 300호점을 돌파를 앞두고 있어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각 가맹점의 폐점율이 눈에 뛸 정도로 낮은 것이 바푸리의 특징으로, 안정적인 브랜드 운영의 가치가 가맹점 폐점율에도 반영되고 있는 것이다. 

바푸리는 가맹점의 권익보장, 분쟁 해결, 상호 친목의 일환으로 2015년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총 7회에 걸쳐 가맹점 발전위원 선출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한 끝에 전국적으로 지역별 가맹점 대표를 선정했다.

실제로 많은 가맹점주들이 가맹점 발전위원회에 직접 참석했으며 전국 지역별 가맹점 발전위원을 선출했다. 선출된 가맹점 대표는 바푸리 해당 지역의 대표성을 인정받게 된다. 

특히 이번 5월 18일에 전국 가맹점 발전위원회 회장단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는 실질적인 가맹점과의 상호 소통, 상생, 건전한 발전을 위한 첫걸음이 될 전망이다.

바푸리 관계자는 “서울, 인천, 경기, 강원, 경남/부산, 경북/대구, 충청/대전, 호남/광주 등 전국에서 발전위원이 선출됐다. 각 가맹점마다 본사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이 진행되고 있지만 가맹점이 가지고 있는 애로사항에 대한 빠른 상호 소통을 위해 각 지역 발전위원회를 발족하게 됐으며 모든 가맹점이 만족하는 본사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김밥의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바푸리 숯불김밥은 운영 시스템 차별화를 통해 전국적인 가맹점 확산 및 지속적인 브랜드로의 성장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바푸리 관련 성공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www.bapuri.co.kr) 또는 대표전화(1544-72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