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협회, LG전자와 함께 5월 23~24일 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대구웨딩협회, LG전자와 함께 5월 23~24일 웨딩박람회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구웨딩박람회 중 최대 규모로 손꼽히고 있는 박람회는 바로 대구LG웨딩박람회이다.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것은 물론 LG전자와 함께 진행하는 박람회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 및 선물과 신혼생활에서 꼭 필요한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대구LG웨딩박람회의 경우 최대 규모로 진행 되는 만큼 다양한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샵, 예물, 혼수, 가전, 가구 등 여러 업체와의 1:1 전문상담은 물론 각 업체 별로 준비한 할인 혜택까지 챙겨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는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 일간 유통단지 내 한국패션센터 전관(EXCO) 맞은 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박람회 참가만 해도 모든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사은품과 혜택이 주어진다. 모든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사은품으로는 텀블러와 웨딩다이어리가 준비돼 있으며 대구결혼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들은 롯데면세점 등업 혜택까지 챙겨볼 수 있다.

특히 대구웨딩박람회에서 가장 이목을 끌고 있는 혜택은 박람회 참가신청만 하여도 LG가전제품 전품목을 임직원가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신혼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을 구입한 후 구매금액대별 추가 가전제품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다. 

이외에도 ‘꽃보다 결혼’ 이벤트를 통해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 2000만원 가량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간단한 응모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시 1등부터 6등까지 상이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꽃보다 결혼 이벤트 1등의 사은품은 300만원 상당의 럭셔리 풀빌라 푸켓 허니문 2인권을 받아볼 수 있다. 

LG전자와 함께 진행하는만큼 색다른 선물과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는 다양한 업체가 참가 할 예정이다. 웨딩홀 업체로는 라젠시, 수성아일랜드, 강북컨벤션, 아테네, 범어세인트호텔, 비앙코웨딩, 더하우스웨딩, 전자관웨딩프라자, 경산컨벤션, 시지 W L 뉴대구호텔, 오월의정원(중구점/수성점), 르네상스, nc하우스, 하늘의 정원, 아델, 그레이스, 파라다이스, 엑스코 등의 업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웨딩샵, 스튜디오 업체로는 벨라킴, 석, 송죽, 스텔라, 엘리샤, 이송빈, 이승현, 코코, 마리스포사, 설렘, 아이린, 라망, 라스포사, 로젠, 빛그림, 플로라, 더원, 지니K, 최재훈, 이유정, 뷰, 비니비치, 페레, S, 달빛스쿠너, 라리, 나다, 원규, 하늘, 유씨, J갤러리, MG, 거울과창, 어반, 그레이스, 이동진, 라망 대구, 더소울아트, 콜라, 온뜰에 피움, 김씨스토리, 피오나 등 다양한 업체와의 1:1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업체 외에도 조선명주, 혜봉주단, 도쿄앤펄, 루앤디, 쥬엘&더쥬엘, 가구 J&D, 패밀리투어, 포시즌, 하나로 투어, 해피스토리 등의 한복, 예물, 가구, 허니문, 네일아트 업체와의 전문상담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만 하여도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어 예비신랑, 신부들의 사전참가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구결혼박람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사전참가신청은 홈페이지(weddfair.co.kr) 또는 대표 문의전화(053-257-84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