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소고기전문점 그램그램, 지역순회 소통 간담회 진행
상태바
4+5 소고기전문점 그램그램, 지역순회 소통 간담회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본격적인 여름 외식창업 성수기를 대비해 많은 예비창업가들이 소고기전문점 창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외식트렌드 또한 변화해 단순히 식사를 맛있게 할 수 있는 맛집을 넘어 가격 또한 저렴하고 푸짐한 양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변화하는 외식창업 업계의 흐름을 정확하게 간파한 1등 소고기전문점 그램그램에서는 전국 240여개의 가맹점과의 소통을 위해 지역순회 소통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소고기전문점 그램그램 관계자는 “이달 11일부터 전국적으로 가맹점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국의 거점 지역에서 브랜드마케팅, 매장운영, 프로모션 계획 등 본사의 운영 방침과 관련된 내용을 직접 가맹점주들과 만나 전달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실제로 많은 외식창업 브랜드에서 공격적인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사례는 흔하지만 전국적으로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다. 가맹점주들이 모이게 되면 단점이 많다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가맹점을 한곳에 모으는 간담회를 꺼리는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상당수다.

그럼에 불구하고 그램그램에서는 기업의 가치를 가맹점에게 전하는고 그로 인해 가맹점들의 매출이 상승하는 것이 가장 큰 기업의 가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과감한 진행을 결정할 수 있었다. 

한편 그램그램은 대외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2014년 SBS 나만의당신, 청담동스캔들, KBS 골든크로스에 제작지원을 진행했으며 현재까지 방영중인 KBS2 달콤한비밀, MBC불굴의차여사, 여왕의꽃에도 제작을 지원하며 TV광고를 진행중에 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적 노력을 아끼지 않는 그램그램은 최근 증가하는 창업문의에 맞춰 서울과 부산에서 창업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 창업강좌는 2015년 5월 21일(목) 오후 2시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그램그램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부산 창업강좌는 사상구 쾌법동에 위치한 파라곤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창업강좌에 참가를 원할 경우 사전접수가 필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1544-227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