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합체!’ 화제의 프링글스 스피커 CF 대공개
상태바
‘베이스 합체!’ 화제의 프링글스 스피커 CF 대공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의 ‘파티 스피커’가 국내에 상륙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공식 첫 CF까지 공개되며 인기가 더해질 전망이다.

휴대용 스피커가 잇(it) 아이템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트렌드가 되며 프링글스 스피커 역시 놀랄 정도로 작지만 강력한 스피커의 등장을 알리는 광고가 드디어 공개된 것이다. 

금번 공개되는 첫 번째 CF에서는 아름다운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유튜브를 통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DJ소다’가 프링글스 스피커 음악에 맞춰 멋진 스크래치와 함께 아름다운 미소를 선물한다.

이어 두 번째로 준비되는 CF는 일러스트와 사운드의 합작품으로, 한국 여성비트박스 챔피언 비트박스 ‘사키’의 화려한 비트박스에 일러스트레이터 김푸름 양의 그림이 입혀지는 신선함이 즐겁다.

두 편의 CF에서 보여주듯 프링글스는 스피커 출시를 통해 다양한 음악과 문화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15일부터 17일까지 신사동의 FIFTY FIFTY 전시장을 찾으면 11인의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을 감상하며 프링글스 얼굴 그리기, 콧수염 사진 촬영 등 이벤트에 동참할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에는 오는 23일 열리는 신드롬 클럽파티 초대권 1,500매, 프링글스 3,000통, 일러스트레이터 티셔츠, 포스터와 스티커 각 7,000장, 스티커 7,000장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FIFTY FIFTY 전시는 1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계속되며 주말인 16일과 17일에는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장시간 이어진다. 같은 기간에 춘천에서 열리는 ‘월드 DJ 페스티벌’의 프링글스 부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5월 23일 클럽 신드롬에서 개최되는 ‘대망의 베이스 합체!! 프링글스 파티’는 일렉 사운드에 지쳐있는 사람들의 갈증을 해소할 힙합 베이스 파티로 진행되는데, 일반 힙합클럽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뉴잭스윙, 재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소울 힙합 박재범, DJ소다도 함께 자신들의 힙합 장르를 맘껏 펼쳐 보인다. 

5월 30일과 31일에는 서울 핫 플레이스인 홍대, 대학로 등에서 남녀노소 길거리의 모든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한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여성 비트박스 챔피언 사키는 이날도 함께 하며 프링글스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링글스코리아 홈페이지(www.pringle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프링글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스타와 함께하는  콧수염 사진 릴레이 등 더욱 다양한 이벤트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