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플/아이엘츠 인강 들으면 해외 명문대 가이드 ‘영문서류 가이드’ 무료 증정
상태바
해커스, 토플/아이엘츠 인강 들으면 해외 명문대 가이드 ‘영문서류 가이드’ 무료 증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토플교육 1위 해커스가 토플/아이엘츠 인강 수강생의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유학필수 영문서류 가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영문서류 가이드’는 해외 명문대 지원 시 입학심사의 결정적 요소가 되는 에세이(ESSAY)ㆍ학업계획서(SOP)ㆍ자기소개서(PS) 등에 필요한 핵심 자료다. 작성 가이드라인부터 마지막 점검 팁까지 핵심 포인트만을 알려줘, 영문서류를 어떻게 작성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유학준비생들의 대대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에서 제공하는 토플/아이엘츠 인강은 토플/아이엘츠 분야 베스트셀러 교재로 진행해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 입문부터 실전까지 레벨별 전문강사가 토플/아이엘츠 시험 최신경향을 파악하고 문제유형을 분석해 모범답변을 제시해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토플/아이엘츠 인강 수강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모바일/PMP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 스타강사의 모든 토플인강을 최대 91% 저렴한 최저 월 3만 원대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토플 프리패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수강생들은 토플 기본부터 실전까지 모든 강의를 수강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벨/영역별로 세분화된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커스 토플 대표강사들이 매달 직접 시험을 보고 기출유형 분석을 설명한 강의를 업데이트 해 최신 출제경향 파악도 가능하다. 특히 토플 스피킹 출제 분석 전문가 이수련 강사의 ‘10가지 무기 센텐스’로 토플 응시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토플 스피킹 영역을 공략할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플 스피킹 기준 1위(2014년 12월 10일~23일, 인터넷 주간베스트) '해커스 토플 스피킹'과 알라딘 토플 베스트셀러 토플 라이팅 기준 1위(2008년~2013년) ‘해커스 토플 라이팅’ 교재의 MP3 파일을 무료로 증정해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하루에 스피킹과 라이팅 MP3 파일 중 1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토플 정규 스피킹 강의평가 1위(2014년 1월~9월) 이수련 강사와 해커스어학원 토플 정규 라이팅 강의 누적 수강생 수 1위(2015년 1월~3월) 베일리 김 강사의 토플인강을 통해 학습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어학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과 한국소비자포럼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해커스 보카(교보문고 2014 상반기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부문 토플 기준 1위)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교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 토플 온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수와 해커스어학원 토플 오프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수를 합산한 결과, 해커스를 거쳐간 토플 수험생 수는 150만에 이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