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한국법학교육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다양한 커리큘럼 선보여
상태바
노량진 한국법학교육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다양한 커리큘럼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년 전통의 노량진 한국법학교육원은 제26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과 제18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대비하여 공인중개사 핵심시작반과 주택관리사 1차 집중 합격반을 포함한 다양한 특강을 진행한다.

금리인하, 재건축 시장 및 기업형 신도시 활성화 등 정부의 각종 정책에 영향을 받아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면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시장도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특히 2010년부터 개정법의 적용으로 공동주택 150세대 이상에서 주택관리사 채용이 의무화되었으며, 또한 경기부양의 일환으로 그린벨트, 국유지의 개발 등 국가에서 규제 완화 정책을 펼치고 있기에 많은 수의 건물이 들어설 예정이며 꾸준한 관련 일자리 창출이 기대된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의 경우 독학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공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시험에 합격하더라도 창업이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는 공동주택관리 전문업체와의 연계성 부족 때문인데, 이에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관리업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취업 알선 시까지 사후 관리를 지원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법학교육원은 자체 강의, 저자 직강 교재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는 근래 교재 판매를 주목적으로 하는 저가, 무료 인강 사이트와는 차별화되는 대목이며 한국법학교육원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올에듀넷의 경우 직영학원의 스타 강사진의 실강을 촬영하여 올리기 때문에 합격률이 우수하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여 기초이론 과정 전체를 포함한 공인중개사 강의를 공준모 카페(http://cafe.daum.net/soslaw)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며, 인터넷 환경과 관계없이 끊기지 않고 강의를 반복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앱도 출시하는 등 공인중개사 인강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에서는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및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주택관리사 합격후기, 주택관리사 수강후기 등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대한 많은 정보 및 무료 강의를 참고할 수 있다. 관리업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취업 시까지 관리를 유지한다.

오프라인 직영 학원은 노량진, 안산에 위치하며 전국에 23곳의 가맹학원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r.korlaw.net)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