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전문점 퀸스쥬얼리, 신부 결혼비용 낮출 수 있는 특급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예물전문점 퀸스쥬얼리, 신부 결혼비용 낮출 수 있는 특급 할인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앞두고 신혼예물준비 하는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종로예물전문점으로 집중되고 있다.

젊은 감각의 30년 전통의 종로귀금속상가 종로예물 전문샵 ‘퀸스쥬얼리’(대표 김민정)는 본격적인 결혼예물 시즌을 맞아 신부예물 세트를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종로귀금속도매상가 내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사전 방문 예약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예약할인 이벤트와 3부 다이아반지와 다이아세트, 커플링을 150만원, 5부 다이아반지세트와 웨딩커플링, 패션세트를 29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다아아세트 특가 이벤트, 항상 함께 끼는 쌍 가락지처럼 부부가 하나 되어 잘살라는 의미의 금 쌍 가락지 3돈을 45만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쌍가락지 이벤트 등 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20일 까지 이다.

예물샵 만 2600여개가 밀집해 있는 종로예물 샵에서 30여년 간 자체공방에서 핸드메이드 보석 디자인과 특별한 세공 기법으로 신혼부부와 커플들 사이에 주목받고 있는 퀸스쥬얼리의 이번 이벤트는 공장직영 생산 운영을 통한 노하우로 가능한 조건이다.

퀸스쥬얼리 김민정대표는 “퀸스의 30년 세월은 오랜 역사 만큼이나 쥬얼리 디자인에서 창조성을 강조해 왔습니다. 저희 퀸스는 커플예물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예물 판매 후에도 안전하게 A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한편, 퀸스 쥬얼리는 오랜 업력만큼이나 최신 트랜드에 맞는 핸드메이드 디자인 10,000 여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개성있는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크고, 예물 구매 후 평생 A/S가 철저하게 보장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http://www.myqueens.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퀸스쥬얼리는 결혼을 앞둔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인 결혼예물비용과 신랑신부예물에 자주사용되는 예물진주세트, 백금커플링외에도 다양한 명품예물반지와 커플링 라인을 가지고 있어 종로예물투어 시 방문 해볼 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