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니청소, 친환경 줄눈제 사용한 줄눈시공방법으로 각광
상태바
하야니청소, 친환경 줄눈제 사용한 줄눈시공방법으로 각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파트·빌라 등의 베란다 바닥이나 화장실(욕실)의 벽·바닥을 구성하고 있는 타일 사이에 있는 백시멘트 부분을 ‘줄눈’이라고 한다. 주로 타일 시공으로 인해 생긴 빈틈을 메꿔주는 역할로 많이 사용되는데, 이것이 최근 잘 부서지고 쉽게 오염되는 것으로 밝혀져 문젯거리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줄눈시공이 떠오르고 있다. 백시멘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각종 세균과 곰팡이를 예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기호에 따라 색상을 넣어 개성을 살릴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 친환경 줄눈제를 사용하는 줄눈시공업체 ‘하야니청소’가 주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 물때 및 곰팡이 제거 후, 시공
일부 줄눈시공업체의 경우, ‘눈가리고 아웅하는 식’으로 오염물질 위에 시공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야니청소의 줄눈시공은 ‘청소’부터 시작하여 타일 사이에 끼여 있는 물때, 곰팡이, 백시멘트가루를 전문 공구를 사용하여 깨끗하게 제거한다.

# 친환경 줄눈제 사용으로 건강하게
하야니청소는 친환경 줄눈제를 사용한다. 이는 무독성 및 포름알데히드 무검출 안료인 친환경폴리계열신소재일 뿐만 아니라 강력한 내구성과 방수력을 자랑한다.

#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1인 및 맞벌이 가구 증가에 따라 심야시간 서비스 문의 및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하야니청소는 24시간 개별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줄눈시공 및 청소 관련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주고 있다.

최근 하야니청소를 통해 화장실 줄눈시공을 받은 주부 최씨(47세)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곰팡이가 걱정되어 셀프줄눈시공을 했었다. 자체적으로 제품을 구매하여 굉장히 오랜 시간 동안 화장실 시공을 했는데, 금방 줄눈이 탈락되고 황변현상이 일어나더라. 하야니청소에 바로 연락하여 시공 받았는데 너무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하야니청소 관계자는 “정직함과 성실함을 앞세운 점이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인 것 같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줄눈시공 관련 문의가 상당히 늘어나고 있는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햐야니청소는 줄눈시공 외에도 신규 준공 입주청소, 유리창청소, 카펫바닥청소, 바닥 박리 및 왁스, 간판청소 등 청소 전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야니청소 공식홈페이지(http://hayani.co.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