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황금레시피로 각광받는 김말이튀김, 이마트에서 1+1 사은행사 진행하는 사옹원
상태바
떡볶이 황금레시피로 각광받는 김말이튀김, 이마트에서 1+1 사은행사 진행하는 사옹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0주년 기념 사옹원 김말이 1+1 증정행사 진행…전국 이마트 5월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

[생활정보] (주)사옹원(대표 이상규)에서 창립 20주년을 맞아 대표제품인 사옹원 김말이튀김을 전국 이마트에서 1+1 증정 사은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한식전문제조기업인 사옹원은 1995년 설립하여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해 왔다. 1995년부터 지금까지 신뢰를 바탕으로튀김, 수제부침, 전, 완자, 씨앗호떡및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사옹원김말이튀김은 소비자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대표 제품으로 국내산 김과 당면으로 꽉 채웠으며사옹원만의 20년 튀김 기술 노하우로느끼함이 덜하고 바삭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이미 분식 마니아들 사이에선 떡볶이 황금레시피에 필요한 원조김말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단독으로 5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김말이튀김을 좋아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냉동식품 회사인 (주)사옹원(대표이사 이상규)은 '한식의 우수성을 세계로'라는 글로벌 비전아래 20년 가까이 오직 한식 냉동식품만을 제조 판매한 기업이다. 까다로운 식약처 HACCP, ISO22000에 이어 한국전통식품 제품으로는 최초로 FSSC22000을 획득하는 등 식품안전부문의 최상위 3대 안전규격의 지정·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이상규 대표는 해외수출 다각화로 농식품 수출유공자로 동탑산업훈장을 수여 받았다.

현재 전국 대형마트 및 대형병원, 케이터링, 프렌차이즈, 학교대리점 등 4,000여 개의 거래처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해외수출국가로는 미국, 중국, 일본, 유럽을 비롯 전 세계 20개국에 활발히 영업과 마케팅을 진행하며 글로벌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