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4’ 소비자 접점 마케팅 대폭 강화
상태바
LG전자, ‘G4’ 소비자 접점 마케팅 대폭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정 무상교체’ 이어 ‘별도 후면커버’ 제공 옵션도 추가

LG전자(www.lge.co.kr)가 전략 스마트폰 ‘LG G4’의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

LG전자는 5월 31일까지 G4를 구매한 고객에게 1년간 액정 무상교체를 제공하는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옵션을 추가해 소비자가 액정 무상교체 대신, 별도 후면커버 5종(브라운/블랙/스카이블루 천연가죽, 세라믹화이트, 메탈릭그레이) 가운데 1종을 선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15일부터 한달 동안 ‘제3회 LG 모바일 사진대전’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LG전자가 2013년부터 LG 스마트폰 카메라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매년 열고 있는 행사다.

LG 스마트폰 사용자가 자신만의 작품사진을 촬영해 응모하면, 사진전문가가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을 준다. 특히, 2014년 제2회 행사는 경쟁률이 1000대1을 넘을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 올해는 경품도 그리스 산토리니/체코 프라하/홍콩 여행상품권, 포켓포토 등으로 다양하다.

LG전자는 4월 29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내 센트럴 플라자에서 G4 소비자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하루 방문객 수가 1만명을 돌파하면서, G4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체험존은 G4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전시부스’, 어두운 환경에서 G4 카메라 촬영을 체험할 수 있는 ‘블랙박스’, 돔 형태의 투명유리 천장에 띄워진 대형 ‘애드벌룬’, 체험존 주변 기둥에 설치된 ‘디지털 옥외광고’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철훈 상무는 “‘G4’의 카메라와 천연가죽을 직접 체험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라며 “고객 접점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더 많은 소비자가 ‘G4’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