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중심 상권 입지·전층 상가 구성…‘위례 아이에스 센트럴타워’ 분양
상태바
위례신도시 중심 상권 입지·전층 상가 구성…‘위례 아이에스 센트럴타워’ 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가 꾸준한 상태를 나타내면서 전국적으로 오피스텔, 상가 분양에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상가의 경우 입지 조건이 매매에 있어 중요 조건이 되고 있는데 수도권 지역에서는 위례신도시 상가분양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아파트 분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위례신도시에서 IS동서가 ‘위례중앙역(예정)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를 분양 중이다. 

위례신도시 일상 11-2블록에 들어서는 위례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투자자들은 물론 부동산 전문가들도 관심을 두고 있다. 

그 이유로는 위례신도시가 다른 신도시에 비해 상업지 비율(1.5%)이 낮아 상가 희소가치가 높아진 상황인데다 초·중·고(19개교)의 개교가 속속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병·의원 및 학원시설 공급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전층 상가 구성으로 위례신도시 내에서는 희소성이 높다. 또 병원 및 학원시설에 최적화된 설계와 층별 구성,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위례중앙역(예정)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위례신도시 투자선호도 1위상권인 트랜짓몰 상업시설에 들어선다. 기존 주상복합 상가와 차별화된 전층 상가이며 10만여 유동인구, 3면 개방 골든크로스 상권, 유럽형 상가 등의 장점을 갖췄다. 

무엇보다 상가 전용 특화된 설계 및 차별화된 MD구성을 구비하고 있어 상가 활성화가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며 실투자금 2억 원대부터 분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지하 4층~지상 11층 1개 동으로 건설되며, 위례-신사선 위례중앙역(예정)과 트램(신개념교통수단)역의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2016년 11월 입주 예정으로, 담당직원 예약제로 상담이 실시되고 있다. 

►문의전화: 02-6022-08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