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300만원으로 내집 마련 가능 인기몰이
상태바
‘사천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300만원으로 내집 마련 가능 인기몰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경남 사천에 들어서는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인근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국적으로 지역주택조합 설립이 잇따르면서 부산, 경남, 울산 등지에서 지역주택조합을 공급했던 서희스타힐스는 경남 사천에 모델하우스를 오픈, 당일에만 방문객이 1500여명을 넘겼고 주말에는 5000여명이 몰리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천 용강동 지역주택조합 사천 서희스타힐스 단지는 1블록 549세대와 2블록 214 세대로 이뤄진다. 총 763세대 13개동 규모의 대단지 지역주택조합으로 전용면적 64㎡, 74㎡, 84㎡ 등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계약금 300만원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천 용강동 서희스타힐스의 큰 장점은 교통요건이다. 사천시 주요도로인 중앙로와 삼천포대로가 바로 옆에 위치해 이동이 용이하고 공항, 남해고속도로, 국도, 항구, 대교와 쉽게 연결되는 서부경남에서 돋보이는 교통네트워크를 갖췄다. 

또 삼천포 여객터미널 인접은 물론 시외버스터미널까지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삼천포대교를 통해 남해로 진입이 용이하고 사천대교를 통해서는 서부지역으로 진입이 빠르고 편하다.

서희스타힐스 단지 인근에는 대성초교, 제일중학교, 삼천포중학교, 삼천포여중, 삼천포고등학교, 삼천포중앙고등학교 등 학교가 밀집돼 있어 교육여건도 좋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할인매장 및 재래시장 등의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우체국, 경찰서, 소방서, 종합사회복지관 등 생활인프라와 공설운동장 및 운동장 주변체육시설도 풍부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여건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는다. 

사천시 최대 공업지역인 서부 첨단산업단지는 신규 아파트 공급의 부족으로 통근 버스운행이 가능한 서희스타힐스 단지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 

또 용현 택지지구에는 신청사 건립 등으로 한동안 많은 인구가 유입됐으나 생활 인프라의 부족으로 삼천포 지역의 역이주 현상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사천 서희스타힐스 단지의 인기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사천 서희스타힐스가 위치한 삼천포는 사천 시내의 소매, 상업지역의 중심으로 삼천포 시내로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고 삼천포 아파트의 대부분이 밀집되어 있는 중심거주 지역이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입지조건과 주변환경이 좋은 사천 서희스타힐스 단지는 향후 미래가치가 높은 단지로 평가 받는다”고 전했다. 

►상담문의: 1688-01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